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하러 왔어요

 

마지막 리뷰는 유핑 골드 라벨 반팔 티셔츠 리뷰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글을 읽어보세요!

 

다른 글들은 제 블로그에 몇 개 올렸으니까 보시고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언제든 보러 오세요!

 

https://codem6.tistory.com/6

 

[유핑 19-20 ss 골드 라벨 퓨어 세미 오버 핏 티셔츠 흰/검 솔직 리뷰] 미쳤다..

자! 오늘은 어떤 옷을 리뷰하러 왔을까요~?? 저번에는 모드 나인의 이쁜이 펑크 타운 리뷰를 했었는데요 엄청 길게 쓰게 됐었죠..ㅎ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천천히 한 번 읽어보세요!! https://cod..

codem6.tistory.com

저번엔 반팔 리뷰 했었는데 오늘은 갑자기 니트?! 이러실 수도 있으실 텐데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니트를 입고 다녀야 할 거 같아서요^^

 

이럴 때 니트 하나만 입고 다니기는 좋은 날씨 아닌가요??

 

그래서 제가 정말 좋은 니트 하나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리뷰할 바로바로..

 

.

 

..

 

 

그 옷은 쿠어 니트입니다!

 

 

 

 

정확히는 쿠어 19fw 탑필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예요(이번 시즌은 20ss)

 

제가 작년 겨울 시작할 때쯤 구매했는데요

 

제가 어렸을 때 기억으로는 니트가 너무 따가워서 잘 안 입었는데 이번에 한 번 도전해 보려고 알아보고 구매했어요

 

근데 쿠어 니트는 그 기억을 한 번에 없애 주더라고요

 

그래서 독자분들에게 쿠어 니트를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리뷰해봐요

 

우선 그전에 쿠어에 대해서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쿠어라는 브랜드는 굉장히 미니멀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레이저, 미니멀 재킷,코트, 니트 등등 여러 가지 옷들을 미니멀하게 생산해요

 

워낙 깔끔해서 남친 룩에도 많이 쓰이죠

 

옷에 쓰는 원단이나 재질, 핏 어느 하나 구린 게 없고, 정말 좋아요

 

마음 같아서는 정말 다 사고 싶어요..

 

다른 옷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쿠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한 번 둘러보세요!

 

밑 사진은 쿠어 브랜드에 대해서 보다가 기원을 이렇게 간단하게 해 놓아서 괜히 미니멀한 브랜드가 아니구나.. 해서 올려봐요 ㅋㅋㅋ

 

 

 

 

자! 다시 옷 얘기로 돌아가 봅시다!

 

 

 

 

 

쿠어 니트 이름은 아까 말씀드렸죠

 

저는 작년에 사서 시즌이 달라요 하지만 옷은 비슷하게 나옵니다

 

유명해서 인터넷이나 무신사에 ‘쿠어 니트’만 쳐도 나올 거예요

 

우선 제품 소재는 울 45, 캐시미어 18, 아크릴 22, 나일론 15로 구성되어 있어요

 

캐시미어 함유량이 꽤 들어가 있네요!

 

몽골산 캐시미어를 썼고, 호주산 메리노 울을 써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핏은 살짝 세미 오버 핏이고, 브랜드 느낌을 살려서 굉장히 미니멀하고 깔끔하게 나왔어요(또 고급져요!)

 

그리고 너무 쨍한 색상이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으로 부드러운 색상들이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정말 예쁘고,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가격은 조금 나가요..

 

원가는 109.000원이고, 저는 쿠어 사이트에서 90,165원에 구매했어요(큰 맘먹었죠..ㅎ)

 

하지만 정말 가격 값을 하는 니트입니다!

 

밑에 사이즈 표와 색상 사진을 보여드릴 게요

 

 

 

 

저는 블루 그레이 색상에 L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저는 사이즈가 적당히 널널하고 기장도 적당히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174cm에 67kg이고, 상체는 살짝 말랐지만 어깨는 좀 있는 체형이에요!

 

저는 블루 그레이 색상이 딱 눈에 들어와서 바로 골랐어요

 

다른 색상이 눈에 들어오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구매해보세요!

 

그럼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보면서 쿠어 니트를 자세히 봅시다!

 

 

 

 

 

우선 전체적으로 보면 색상은 그렇게 밝은 색은 아니고 살짝 어두운 느낌이 있어요(실제로 보면사진 속과 같은 색상입니다)

 

저는 너무 밝은 색이 아니라 더 괜찮은 거 같아요

 

피부가 살짝 어두워서 ㅋㅋ..

 

근데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옷에 다른 디테일은 없지만 저는 딱 보기에 깔끔하고 고급 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 (배경이 좀..ㅎ)

 

쿠어 니트는 자세히 보고 직접 입어봐야 고급짐을 더 느낄 수 있어요

 

이제 부분 부분 사진 보면서 가볼게요

 

 

 

 

 

넥 라인을 보면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죠

 

가까이서 보니 탄탄한 원단도 느낄 수 있어요

 

목 뒤에 쿠어와 사이즈가 적힌 택이 있네요

 

이것마저 미니멀 그 자체..

 

 

 

 

 

제가 쿠어 니트에 더 호감이 가는 이유는 시보리에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다른 니트들 같은 경우는 시보리가 넓은 경우가 많은데 쿠어 니트는 달라요

 

미니멀한 감성을 내기 위해 시보리가 굉장히 좁게 나왔어요

 

그리고 여기도 아주 탄탄해요(저 위에 먼지 뭐야..ㅋ 죄송해요)

 

좁은 게 싫으신 분들은 비추..!

 

길이는 살짝 길게 나왔어요

 

그렇게 길진 않지만 손등 덮을 정도입니다!

 

 

 

 

 

밑단 시보리도 마찬가지로 좁게 나왔지만 탄탄해요

 

저는 이 점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 착 샷!

 

이제 좀 자연스러워졌나요?? ㅋㅋㅋㅋㅋ(팔은 왜 저런지..)

 

비율은 좋지 않지만 그저 길이 감을 보여 드리기 위해 찍었습니다..!

 

보시다시피 기장은 엉덩이 살짝 덮어요!

 

세미 오버 핏이라 어깨 선도 살짝 내려오고 통이 적당하게 넓어요!

 

이렇게 크림색 바지와 입으니 찰떡이네요!!

 

넣어 입어도 이쁘니 구매해서 직접 코디해보세요!

 

.

.

.

 

 

 

이렇게 쿠어 니트를 리뷰해봤는데요

 

정리해 말하자면 길이 적당! 색상 최고! 원단 최고! 짱짱함 최고! 핏 최고! 쿠어 최고!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래도 하나쯤은 사도 괜찮다는 제 평입니다!

 

아 그리고 보풀도 심하게 생기지 않고 정말 짱짱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옷으로 리뷰하러 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