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어떤 옷을 리뷰하러 왔을까요~??

 

저번에는 모드 나인의 이쁜이 펑크 타운 리뷰를 했었는데요

 

엄청 길게 쓰게 됐었죠..ㅎ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천천히 한 번 읽어보세요!!

 

https://codem6.tistory.com/4

 

[모드나인 펑크타운 솔직한 리뷰] 실화야..?

안녕하세요 저 오늘도 리뷰하러 왔어요~~ 오늘은 저번에 했던 멜란지 마스터 옷들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옷을 소개하려고 해요! 멜란지 마스터 옷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이 링..

codem6.tistory.com

 

저번엔 바지! 오늘은 무지 티를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엥? 면 티 그냥 아무거나 입으면 되는 거 아니냐 하실 수도 있는데

 

아닙니다 무지 티도 아무거나 후줄근한 입으면 코디가 완성이 안 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하나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어요

 

과연 이 브랜드 티는 몇 분이나 아실지..

.

.

.

 

제가 리뷰할 옷은 바로 유핑이라는 브랜드의 티셔츠예요

 

유핑에 대해서 간단히 얘기하자면 유핑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계속 무지 티셔츠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예요

 

어떠한 컨셉도 추구하지 않는 티셔츠 그 자체를 생산한다고 하니 티셔츠를 잘 뽑을 수밖에 없겠네요

 

 

 

이번에 제가 산 티셔츠는 19-20ss 퓨어 세미 오버 핏 티셔츠입니다~

 

이 티셔츠는 면 50, 텐셀 30, 폴리 15, 스판 5 로 구성되어 있고요

 

두께는 겨울은 힘들 수도 있지만 이너로 입는다면 4계절 내내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근데 여름에 입으면 땀이 조금 찰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속면이!)

 

가격은 한 벌당 29,500원, 2벌 사서 할인 없이 59,000원에 구매했어요

 

산다~산다~ 해놓고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사게 되는데 그 이유가 일반 티셔츠보다는 꽤 가격이 나가는 편이어서였어요..ㅎ티셔츠 2벌에 거의 6만 원..)

 

그리고 유핑 티셔츠가 유형별로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사야 하는지 몰라서 좀 알아보기도 했어요

 

그 결과 골드라벨 티셔츠가 이너용으로 좋다고 하길래 바로 흰색, 검은색 하나씩 샀어요

 

간단히 라벨 별로 정리해드리자면 블랙 라벨은 박스형 티셔츠, 골드 라벨은 주로 이너용, 화이트 라벨과 실버 라벨은 동일한 재질로 짱짱하게 단품으로 입는 티셔츠, 쿨 텐션 라인은 여름용 티셔츠, 코튼 라인은 말 그대로 순면 티셔츠입니다.

 

저는 이너용을 알아보고 있어서 골드라벨을 선택했죠

 

사이즈는 아래 표를 보시고 잘 정해서 구매하세요!

 

 

 

저는 M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티셔츠는 보통 L 사이즈를 입는데 이 옷 사이즈는 사진에서 말하는 것과 같이 살짝 여유 있게 나왔어요

 

그래서 M이 95~98 입는 사람에게 여유 있다고 해서 M을 샀는데 찰떡이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174cm에 67kg, 어깨는 살짝 있지만 마른 편에 속해요!

 

색상도 14가지나 있지만 저는 흰색, 검은색이 이너로 가장 무난하기 때문에 이 색상을 구매했고, 혹시 다른 색상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유핑 사이트에 들어가서 골라보세요!

 

색상은 차콜, 라임, 그레이 등등 다양해요

 

이제 한 번 직접 옷을 보러 갈까요?

 

 

저는 이렇게 흰색, 검은색 한 벌씩 구매했어요

 

보시는 거와 같이 일단 보기엔 그저 무지 티예요

 

검은색은 여전히 합성한 것 같네요…

 

그럼 자세히 보러 가봅시다

 

 

 

우선 양해 말씀드리면 옷 사진은 두 벌 다 찍었는데 굳이 두 벌 다 올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검은색만 올려요!

 

옷의 전체적인 모습인데요

 

무지 티를 리뷰하는 거라 전체 샷을 볼 때는 크게 달라 보이는 건 찾기 힘든 것 같아요

 

티셔츠는 아무래도 원단, 재질, 핏 승부인 것 같아요

 

이에 관해서는 제가 아래에 착 샷과 함께 말씀드릴 테니 끝까지 봐주세요^^

 

 

 

다음은 목 부분과 거기에 있는 택 사진인데요

 

목 부분은 딱 적당한 넓이인 것 같아요

 

저는 저 넥라인이 그렇게 두껍지 않지만 탄탄해서 좋아요

 

그리고 골드 라벨답게 목 부분 택이 금색으로 되어 있네요 (노란색인가요..? ㅋㅋ)

 

 

 

소매가 저는 살짝 짧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짧은 편이 아니더라고요

 

제가 요새 반팔도 소매가 살짝 긴 옷들을 입어서 거기에 기준을 맞춰서 그런 것 같아요

 

딱 적당한 소매 길이예요

 

전체적으로 마감도 깔끔하게 되어 있는 편이네요

 

이렇게 옷을 전체적으로 보여드리면서 말씀드렸는데요

 

이제 약속드렸던 대로 제 착 샷을 보여드릴게요!!

 

 

 

 

좀 부끄럽긴 한데..ㅎ 현실적이게 리뷰해드려야 하니까!(너무 현실적인가요..ㅋ)

 

그래도 뱃살이 보일까 부끄럽네요..

 

일단은 저는 검은색이 좀 더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핏은 보시다시피 딱 이쁘게 떨어지지 않나요?

 

목 부분과 길이 감도 정말 예뻐요

 

소매도 딱 적당하게 떨어지죠?

 

그리고 입어보면 아시겠지만 옷이 굉장히 탄탄하고, 유연성도 있어요

 

왜 사람들이 유핑~유핑~ 하는지 알 것 같아요

 

탄탄해서 관리 없이도 오래 입을 수 있겠어요

.

.

.

 

 

오늘은 유핑의 골드 라벨 퓨어 세미 오버 핏 무지 티 리뷰를 해봤는데요

 

이번에도 살짝 값은 나가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옷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굳이 이렇게까지 살 필요는 없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른 티셔츠를 구매하셔도 좋아요!

 

하지만 저는 비록 무지 티이지만 코디할 때 이 하나도 정말 중요하다는 거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옷 리뷰로 돌아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