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오늘도 리뷰하러 왔어요~~

 

오늘은 저번에 했던 멜란지 마스터 옷들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옷을 소개하려고 해요!

 

멜란지 마스터 옷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이 링크 안에는 후드 티인데 그 글에 바지 글 링크도 있어요!)

 

https://codem6.tistory.com/3

 

[멜란지 마스터 스탠다드 후드 스웨트 셔츠 리뷰] 왜..

안녕하세요~~ 제가 하루 만에 다시 왔어요~~ 저번에는 멜란지 마스터의 스웨트 팬츠를 리뷰 했었는데요 가격 대비 정말 좋은 바지라고 추천해드렸죠!! 글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글을 읽어 주세요!..

codem6.tistory.com

 

바로 본론으로 갑시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옷은 바로바로

.

.

.

 

모드나인이라는 브랜드의 옷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어느 브랜드인지 아실 거예요

 

 

우선 브랜드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2006년부터 데님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데님을 중심으로 한 서울의 어패럴 브랜드예요

 

처음 시작할 때 누구나 쉽게 좋은 청바지를 접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대요

 

모드 나인 바지들이 핏도 다양하고 이뻐서 옷에 조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실 거예요

 

저도 그래서 벌써 3 제품이나 구매해서 잘 입고 다니는데요

 

가격들이 좀 나가지만 그만큼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자주 입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핏 별로 바지가 많다고 했죠!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바지 핏을 찾으셔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제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히만 정리를 해드릴 게요! 참고하세요!!

 

 

 

첫 번째, 모드 1!

 

모드 1은 클래식한 청바지의 디테일을 기반으로 허리부터 발목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라고 하네요

 

 

 

두 번째, 모드 1 s!!

 

모드 1s는 스트레이트 핏인데 살짝 슬림하게 나온 슬림 스트레이트 핏이에요

 

 

 

세 번째 모드 1 ss는 모드 1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하게 나온 슈퍼 슬림 스트레이트 핏이에요

 

다리가 굉장히 얇으신 분들이 입기 좋겠죠?

 

 

 

네 번째 모드 2는 골반, 허벅지, 밑 위 부분 길이가 여유 있고 무릎 아래로는 슬림하게 떨어지는 로우 레그 슬림 핏이라고 하네요

 

 

 

다섯 번째 모드 3!!

 

전반적으로 슬림 스트레이트 핏이지만 종아리 끝에서 밑단이 살짝 넓어지는 슬림 부츠컷이라고 하네요

 

이런 바지는 전 살짝 별로..(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자 드디어 제가 오늘 리뷰하려는 바지가 속하는 핏!! 모드 4 테이퍼드 핏인데요

 

간단히 말해서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입니다

 

저는 거의 모든 바지는 테이퍼드 핏인 것 같아요

 

다리가 살~짝 두꺼운 편이라..ㅎㅎ; (종아리만)

 

바지 이름은 조금만 이따가 말씀드릴게요!!

 

 

 

마지막으로 모드 5!!

 

이 핏은 모드 4와 비슷한데 밑 위가 굉장히 짧은 편이라 다리가 기신 분들한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저는 다리가 이쁘지도 않은 데다가 밑 위가 짧으면 잠가지지가 않아서..

 

밑 위가 짧으면 잘 안 입어요! 아니 못 입어요!! (슬프다….ㅠㅠㅜㅠ)

.

.

.

 

 

이렇게 간단히 모드 나인 바지들의 핏들을 정리해드렸는데요

 

이제 본론으로 가야겠죠?

 

제목 보신 분들이나 검색해서 들어오시게 된 분들은 이미 아시고 왜 이리 시간을 끄냐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시간 끄는 게 아니었어요!

 

그래도 브랜드 설명이랑 핏들만 설명하.. 아이!! 독자분들이 그렇게 느꼈다면 다 핑계죠!!

 

저는 그런 의도는 아니었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감사할 것 같아요 ㅎㅎ..

 

또 산으로 가죠 ㅎㅎ

 

! 더 시간 안 끌고 말씀드릴게요!!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바로..

.

.

.

 

모드 나인의 펑크 타운이라는 바지입니다!!

 

옷에 관심이 조금 있으신 분들은 유명한 거 아실 거예요 ㅎㅎ 

 

 

 

 

우선 핏은 잘 읽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드 4(crop) - 테이퍼드 핏입니다! (핏은 더 이상 설명은 안 할게요!!)

 

그리고 중요한 워싱!! 청바지는 워싱이 중요한데요

 

펑크 타운은 딥인디고 컬러에 강한 페이딩이 특징으로 워싱이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워싱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 청바지 워싱에 대해서 글을 한 번 써볼게요!!

 

다음, 원단은 터키 데님이에요

 

터키의 데님 원단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데님 브랜드들이 선호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좋은 원단이겠죠??)

 

실제로 바지가 아주 탄탄해요! 그리고 편해요!!

 

또 면 99%, 폴리 1%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저번에 말했죠 청바지는 12~14oz가 딱 적당하다고!!

 

 펑크타운은 딱 그 사이인 13.5oz입니다!!

 

원단도 좋은 원단을 쓰고 두께, 무게가 딱 적당하니까 안 좋을 수가 없겠네요 ㅎㅎ

 

그만큼 가격은 조금 나가요..!

 

원가는 98,000원인데 저희에겐 뭐가 있다??

 

무신사가 있다!!

 

저는 무신사에서 할인 이벤트 할 때 쿠폰까지 보태서 67,432원에 샀어요!!

 

~~~~~말 싸게 샀죠??ㅎㅎ (맞죠..?)

 

사이즈는 밑에 표를 준비했어요 참고해서 자신한테 맞는 예쁜 사이즈 고르시길!!

 

 

 

저는 31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저한테는 기장 빼고 정말 이 사이즈가 딱 이예요!!

 

앞으로 청바지 살 때는 펑크 타운이랑 비교해서 사야겠어요 (물론 핏 별로 다르겠지만... 적어도 테이퍼드 핏인 바지들이라도!!)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174cm에 67kg! 허벅지는 살짝 있는 편이고 종아리가 조금 두꺼운 편이에요

 

다리 길이는 그냥 보통!

.

.

.

 

포장 사진은 제가 까먹고 못 찍어서.. 죄송해요..^^

 

하지만 기억은 납니다! 고급스럽게 종이포장으로 왔어요!!

 

아 이 얘기는 넘어갑시다 ㅎㅎ

 

그럼 이제 우리 예쁜 펑크 타운을 만나볼까요??

 

 

 

 

우선 전체적인 모습을 찍었어요!

 

어때요?? 예뻐 보이지 않나요??

 

저는 정말 딱 보고 워싱도 잘 빠지고 바지 자체 핏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이번에는 특별히 착 샷을 보여드릴 거예요 ㅎㅎ..

 

청바지는 바지만 보여드리는 것보다 직접 착 샷을 보여드리는 게 너 나을 것 같아서..

 

처음이라 부끄러운데...ㅎㅎ 다리 못생긴 건 감안하고 봐주세요! (상체는 부끄러워서 ^^)

 

 

 

어때요?? 저는 바지가 정말 편하기도 하고 예뻐 보이는데!! 그래서 자주 입고 다녀요

 

색상은 보이는 거랑 그렇게 다르지는 않아요

 

사실 기장은 살짝 길게 나와서 수선 집에 가서 수선을 했어요! (이건 꿀 팁인데 워싱 있는 청바지 기장을 수선할 때 밑단 살려서 해 주시고,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수선해달라고 부탁하세요!!)

 

면 티랑 입어도 예쁘고, 코트, 블레이저 등등 어디든 다 잘 어울려요!!   

 

 

 

저는 기장을 수선해서 살짝 다를 수도 있는데 밑단 워싱도 살려서 수선했으니 거의 같을 거예요!

 

저 이 바지에 빠져서 그런지 다 예뻐 보이네요.. 그렇지 않나요??

 

 

 

그리고 허리는 사이즈 말고 말할 것이 별로 없지만 허리 채우는 금속 파츠가 싸구려 같으면 바지 전체가 구려 보일 수 있는데 여기 또한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쓰는 일본 YKK, MORITO에서 제작을 한다고 해요

 

그렇게 보면 또 바지와 맞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ㅎㅎㅎ

 

 

 

또 허리 안쪽에는 이렇게 모드 나인 로고가 박혀 있어요(귀엽네요 ㅎㅎ)

 

 

 

또 허리 뒷면 패치는 이태리에서 생산되는 높은 퀄리티의 패치라고 해요

 

전체적으로 바지가 고급스러워 보여요

 

.

.

.

 

 

 

! 이렇게 이번에는 모드 나인의 펑크 타운 바지를 리뷰해 봤는데요

 

마지막으로 간단히 정리하자면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퀄리티, 핏 등이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저는 할인에 쿠폰까지 먹여서 비교적 싸게 구입해서 더더욱 만족해요

 

하지만 기장이 살짝 길 수 있으니 최대한 사이즈에 맞춰 구매하시고, 다른 곳은 딱 맞는데 기장만 안 맞는다 싶으시면 아까 위에 말했듯이 수선 집 가서 제 말대로 해보시면 완전 만족하실 거예요 ㅎㅎ

 

쓰다 보니 많이 길어졌네요 ㅎㅎ..

 

마치기 전에!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한 리뷰어지만 차차 노력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

 

그럼 다음엔 또 다른 옷을 리뷰할게요!!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