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하루 만에 다시 왔어요~~

 

저번에는 멜란지 마스터의 스웨트 팬츠를 리뷰 했었는데요

 

가격 대비 정말 좋은 바지라고 추천해드렸죠!!

 

글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글을 읽어 주세요!!

 

https://codem6.tistory.com/2

 

[멜란지 마스터  스탠다드 스웨트 팬츠 솔직한 리뷰] 진짜..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편한 바지가 없어서 하나 사게 됐어요~ 근데 진짜 괜찮은 바지 같아서 글 올려봐요! 제가 이 바지를 찾게 된 이유는 없고 평소처럼 요새 즐겨 찾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옷을 보다..

codem6.tistory.com

 

오늘도 멜란지 마스터라는 브랜드의 옷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아 혹시 멜란지 마스터만 리뷰를 해서 그쪽 관계자 아니냐고 할 수 있는데 전혀 아닙니다!!

 

저는 그냥 순수한 마음으로 옷을 리뷰 하려는 마음이에요 ㅎㅎ

.

.

.

 

자! 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리뷰할 옷은 스탠다드 후드 스웨트 셔츠입니다!! 따단.(썰렁..)

 

네 그냥 후드 티입니다 ㅋㅋㅋㅋ

 

저번처럼 무신사 스토어에서 우연히 찾게 됐어요

 

 

 

브랜드는 저번에 간단히 소개드렸죠!궁금하신 분은 위에 링크 있으니 이전 글을 보시고 오세요!!

 

우선 이 후드 티는 소재, 원단은 스웨트 바지와 같이 면 100, 원단은 헤비 웨이트 프렌치 테리 원단을 사용했어요

 

그런데 같은 소재라도 염료의 컬러와 가공 과정에 따라 중량에 편차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스웨트 팬츠와 같은 소재이고, 무게 측정법도 똑같이 했지만 이번에는 그레이 색상을 구매했더니 지름 11.2875cm의 원형 크기에 4.64g으로 살~짝 무게가 덜 나가요

 

바지는 17oz 정도인데 후드 티는 16oz 정도 되네요

 

가볍지는 않지만 그렇게 무거운 정도도 아니라 입을 만한 것 같아요

 

물론 원단 자체가 굉장히 탄탄해서 좋기도 하고요

 

가격도 정말 싸요 32,900원인데 저는 할인받아서 26,824원에 구매했어요

 

제가 퍼스널 팩 후드 티랑 멜란지 마스터 후드 티랑 뭘 살지 고민 많이 했는데 둘 다 좋다는 평이 많은데 멜란지 마스터 후드 티가 엄청 싸서 바로 구매를 해버렸죠 ㅋㅋㅋ(충동구매..?아닌가..)

 

밑은 전체 사이즈 표가 있고, 다양한 색상 사진도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색상을 골라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세요! (색상이 정말 많네요.. ㄷㄷ)

 

 

 

 

 

저는 그레이 색상 L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일부로 이너로 자주 입게 정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저는 어깨는 좀 있는 편인데 상체 자체는 조금 마른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키는 174cm 몸무게는 67kg!!)

 

저는 받아서 입어보니 딱 제가 생각했던 사이즈였어요 사이즈 표 잘 보시고 사세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리뷰해 볼까요?

.

.

.

우선 배송은 금요일에 했는데 주말 껴 있어서 월요일에 배송 왔어요

 

오늘은 포장도 다 찍어서 올려요!! ㅎㅎ 포장은 이렇게 되어 왔네요

 

 

 

 

포장을 뜯으니 비닐 포장으로 한 번 더 되어 있었어요

 

무신사랑 협업해서 같이 써져 있네요

 

 

 

 

이제 다 뜯어볼까요??

 

 

 

 

 

우선 앞면과 뒷면을 소매를 다 펼쳐서 찍어봤어요

 

이번에는 합성 같지 않죠? ㅋㅎㅋㅎ

 

전체적으로 핏이라든지 길이 감이라든지 이쁘네요

 

색상은 그냥 딱 그레이 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일단 앞면부터 부분 부분 볼게요!!

 

모자는 여유 있게 나왔고 스트링이 바지와 마찬가지로 니켈 컬러의 금속 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소매 쪽 봉제선이 다른 옷보다 조금 내려와 있는 거 말고는 다른 후드 티랑 같네요

 

 

 

 

다음은 앞 주머니!

 

앞 주머니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주요 시접 부분에는 *갈라 삼봉 스티치 작업으로 내부 시접을 정리하고,내구성은 탄탄하게 만들었대요! ( * 이건 시접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갈라서 박아주는 작업이래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상의에 주머니 달려있으면 팔을 많이 넣고 다니는 편인데 탄탄하게 만들어서 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옷 밑단은 정말 탄탄하게 되어 있어서 쉽게 늘어나지는 않을 거 같아요!

 

 

 

 

또 기모가 아니라서 핏이 이상하지도 않아요

 

저는 옷에 기모가 있으면 핏이 이상해지는 거 같기도 하고..(기분 탓,,?) 겨울에는 상관없는데 좀만 더워지면 그 옷을 못 입게 돼서 싫더라고요..

 

이 옷이 좋은 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자 이제 마지막으로 멜란지 마스터를 대표한다고 할 수 있는 로고 플레이!

 

역시 이 후드 티에도 로고를 넣어 놨는데요

 

이번에는 왼쪽 소매 끝 쪽에 있어요!

 

그리고 소매 시보리도 역시 밑단 시보리처럼 굉장히 탄탄해서 조여줘요

 

그렇다고 불편한 정도는 아니구여!!

.

.

.

 

이렇게 멜란지 마스터의 스탠다드 후드 스웨트 셔츠 리뷰를 했는데요

 

이 옷도 전체적으로 좋은 옷 같아요

 

정말 가격 대비 정말 좋은 옷이에요 싸게 아주 잘 산 듯한 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 착한 데다가 원단도 탄탄하고 핏도 좋아요!!

 

여러분들도 정사이즈의 후드 티, 이너용 후드 티를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이 옷을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 이 옷을 이제야 찾았는지.. ㅎㅎ..

 

.

.

.

 

오늘은 이렇게 후드 티를 리뷰해 봤는데 어떠셨나요!? 궁금한 점은 제가 다 풀어드렸는지!!

 

혹시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옷 리뷰를 하러 올게요~~ 빠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