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편한 바지가 없어서 하나 사게 됐어요~

근데 진짜 괜찮은 바지 같아서 글 올려봐요!

제가 이 바지를 찾게 된 이유는 없고 평소처럼 요새 즐겨 찾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옷을 보다가 우연히 멜란지 마스터’라는 곳의 바지를 보게 되었어요

우선 브랜드를 간단하게 소개하면 멜란지 마스터라는 브랜드는 스트리트웨어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브랜드고,

맨투맨, 후드 티, 후드 집 업, 바지 등 여러 가지 옷들을 생산하네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이 바지의 소재는 면 100이고 표준적인 원단중량 측정 방식인 스퀘어 중량 측정법으로 지름 11.2875cm에 450~480g인 헤비 웨이트 프렌치 테리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높은 밀도로 짜여진 고중량 원단이라 다른 옷들보다 살짝 무거운 감은 있지만 탄탄했어요

가격은 32,900원이라는 정말 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할인 쿠폰까지 해서 24,194원에 구매 했어요!!

요새 이런 가격 옷 찾기 힘든데 정말 싼 가격에 좋은 바지 구입한 거 같아요(너무 싸서 챙겨가는 건 있나.. 싶을 정도..?)

전체 사이즈는 밑에 사진처럼 되어 있고, 색상은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블랙 색상에 M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딱 맞는데 저는 밑이 살짝 접히는 게 싫어서 허리를 한 번 접고 입어요 이건 취향 차이!!

참고로 저는 174cm에 67kg이고 다리는 종아리만 좀 두꺼운 체형입니다!

.

.

.

배송은 보통 택배처럼 2일 정도 걸렸구여

포장 뜯을 때 사진을 찍지 못해서 ㅎㅎ; 사진은 없지만 비닐 팩이 이중으로 포장되어 왔어요

밑 사진은 바지 앞면 하고 뒷면인데 제가 봐도 이거 합성한 거 같네요 ㅋㅋㅋㅋ;;

근데 절대 아니에요! 제가 직접 바지 놓고 찍은 거예요^^;;

보시다시피 그냥 딱 블랙 색상 그 자체구여

보기에는 밑 위가 살짝 길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제 기분 탓인가요 ㅋㅋㅋ

일단 핏은 레귤러 핏인데 밑단 시보리가 밴딩 처리되어 있어서 약간 테이퍼드 핏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자세한 건 부분 부분 사진들을 보면서 확인해 봅시다!!

보시는 거와 같이 바지 뒷면 오른쪽에 주머니가 있는데 적당히 큰 주머니인 것 같아요!

그리고 허리는 사진에 보이는 것이랑 같이 밴딩 처리되어 있어요!!

그리고 밑단은 이렇게 밴딩 처리되어있는데요

저는 발목을 그렇게 세게 조이지 않아서 더 괜찮은 거 같아요 (편한 게 최고^^..)

발목을 좀 조여주는 바지가 좋으시면 다른 바지를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밑단 마감은 잘 되어있는 편이에요

바지 앞면 오른쪽에는 멜란지 마스터 로고가 조그마하게 박혀 있어요

항상 생각하지만 로고가 귀엽네요 ㅎㅎ

그리고 앞 주머니는 아웃심을 따라서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아까 말했듯이 허리는 밴딩 처리되어있어서 기본적으로 조여주고, 혹시나 더 클 수도 있는 분들을 위해서 끈으로 묶을 수 있도록 했어요!!(전 안 흘러내려도 항상 하고 다녀요^-^)

끈은 마무리를 니켈 컬러의 금속으로 해서 깔끔하게 처리되었어요

옷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네요

.

.

.

.

.

-마무리 개인적인 후기-

마무리하면서 정리하자면 일단 무거운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원단이 탄탄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거 같아 좋은 거 같고, 길이감은 조금 긴 감이 있지만 그래도 허리를 한 번 접어 입으면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에 비해 정말 좋은 바지인 거는 확실합니다!!

정말 잘 샀어요 왜 진작 사지 않았는지.. 참..

아무튼!! 이 글 보신 분들 중 편한 바지가 필요하다! 하시면 이 바지를 추천드려요

그리고 평범한 게 싫으신 분들은 다른 밝은 색상들을 한 번 살펴보세요!

TMI!!!! 주의!!!

요새 코로나 19때문에 전 국민이 걱정이 많고 힘드실 텐데 항상 파이팅하시고 얼른 사라지길 바라고 다음에 또 다른 옷을 리뷰해 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