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제가 저번에 락스로 이염된 흰옷을 원상복구 시키는 방법과 후기를 얘기한 적 있었죠? 혹시 오늘 글의 방법 말고 집에 흔하게 있는 락스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읽어주시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자 오늘은 락스 말고 다른 상품으로 흰옷 얼룩 제거, 와이셔츠 얼룩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겁니다. 락스보다 사용하기 간단하고, 옷 재질도 상하지 않는 방법인데요. 제가 직접 얼룩진 흰옷에 사용해서 후기까지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세제 살펴보기

제가 흰옷 얼룩 제거를 위해 사용할 것은 이 세제입니다. 준비물은 이거 하나면 끝입니다. 바로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세제인데요. 처음엔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는데 흰옷을 자주 입고 다니게 된 이후로 이 세제를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이게 흰옷 얼룩 제거, 이염 제거 와이 셔츠 얼룩 제거와 같이 얼룩 제거제 역할도 하지만, 노래진 흰옷을 다시 하얗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사용법은 뒷면에 자세하게 있는데 제가 다시 한번 적어드리겠습니다.

 

- 얼룩 부위에 15cm가량 떨어져 직접 분사하십시오..

- 비비거나 문지르지 말고 스프레이 액이 의류에 스며들도록 약 11분가량 기다린 후 본 세탁하십시오..

- 분무한 부분을 건조하지 마십시오.

- 찌든 얼룩일 경우에는 위의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여기서 저는 한 가지만 바꿔서 적용하시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시간입니다. 제가 저번에 뿌리고 1분만 있다가 세탁을 했는데 효과가 없어서 이번에는 거의 20분가량 있다가 세탁을 했더니 다 빠졌습니다. 어차피 손세탁이 아니라 뿌리기만 하면 되는 것이니 여러분도 뿌리고 20분 정도 놔뒀다가 본 세탁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뒤에 적힌 주의사항, 사용법 등을 다 인지하시고 사용하실 때는 뚜껑을 위로 열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어 자세히 보시면 위 사진처럼 입구가 작게 있을 것입니다. 이 입구를 뿌리고자 하는 방향으로 놓고 위에서 누르시면 분사가 됩니다. 보다 더 자세하게 설명함과 동시에 직접 써 본 결과를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세제 직접 사용 후기 (비교샷)

우선 빨래하기 전 사진입니다. 얼룩이 굉장히 많이 졌습니다. 과연 이게 될까 의심도 했지만, 그래도 그냥 해봤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충분히 많이 분사해 적셨습니다. 여기서 참고하실 것은 냄새가 조금 독하다는 것입니다. 락스와 비슷하게 냄새를 계속 맡으면 기침도 나고, 어지러웠던 것 같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뿌린 후에 화장실에 놓고 문 닫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그 후에 아까 말했듯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세탁기에 빨래를 돌리시면 됩니다. 저도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바로 세탁기에 돌려봤습니다. 결과는 어떨까요?.

보시는 거와 같이 흰색 옷 얼룩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포토샵 전혀 하지 않았고, 비교하기 편하게 같은 위치에 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얼룩이 정말 하나도 없었습니다. 보다 더 보기 편하게 같이 놓고 한번 보겠습니다.

어떤가요? 확실히 차이가 보이십니까? 같은 옷이고, 불과 1시간 만에 원상복구가 되었습니다. 효과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효과도 큰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세제 아직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하나씩 구비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도 10,000원 정도로 비싸지 않습니다. 흰옷 얼룩 제거를 해야 하는데 락스 세탁이 귀찮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올 여름 깨끗하고 상쾌하게 흰옷 입고 다니고 싶으신 분들도 구매하세요. 정말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