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한 번 소개해드린 호주 디에나의 화장품을 한 개 더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전에는 디에나 양태반 플래티넘 인리치드 세럼을 소개했는데요


혹시 오늘 나올 크림보다 세럼이 더 눈길이 가시거나, 필요하시다면 아래 팅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읽어보세요!

 

☞ 호주 세럼 보러가기

솔직히 말해서 저는 세럼만 발라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크림도 같이 발라줘야 좋다고 해서 크림도 같이 구매해서 써봤는데 느낌상 효과가 배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디에나 제품 쓰는 것을 고민하시거나 어떤 크림을 쓸지 고민이셨던 분들은 아주 잘 들어오셨다고 생각해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써보고 후기를 남기는 거니까 광고도 아니고, 협찬도 아니니 믿을 만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어떤지 보러 갈까요?

 

 상품 정보

 

우선 정확한 상품명은 디에나 양태반 플라센타 나이트 리페어 크림이에요


이 상품도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요..


가격은 할인해서 39,000원 정도고, 세럼과 같이 양태반이 들어가 있어요


사실 화장품에도 순서가 있는데 저는 그냥 알로에 바르고, 세럼 바르고, 크림 바르거든요


맞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크림이 제일 마지막이라는 건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어서 ㅋㅋㅋㅋ


그래서 디에나도 다른 화장품사와 마찬가지로 순서대로 다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세럼과 크림을 계속 쓰고 있어요


이 상품은 세럼 라인에 들어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효과가 좋다고 생각해 같이 쓰고 있거든요


여러분들도 꼭 같은 라인 제품만 고집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하나만 써도 되고, 같이 써도 되고!


그건 본인 기호에 맞게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크림에 들어간 성분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주 성분

 

먼저 상품명에도 있듯 양태반이 들어가 있어요


Sheep Placenta라고도 하죠


이 양태반은 인간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특히 아미노산의 구성이 유사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침투되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또 영양공급은 물론,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도 않아요


이러한 양태반을 호주에서 철저하게 관리된 목장에서 추출하여서 순도 높은 양태반이 생성돼요


호주 화장품이 유명한 이유기도 해요


이 외에도 비타민 A, E, B5, 소듐 알루로 네이트 등이 들어가 있어 피부 밸런스 균형을 맞춰주고, 모공 등을 관리해주고, 노화도 방지해줘요


이렇게 주성분들만 봐도 정말 좋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텍스쳐

 

위에서 성분까지 알아봤고, 이제 내부를 살펴보죠


전체적인 외형은 위에서 보여드렸고, 사용하기 위해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하얀색 크림이 안에 들어있을 거예요


정말 새하얗고 부드러워요


세럼까지 바르시고, 이 크림을 듬뿍 바르시면 아마 피부가 탄탄하고, 윤기 있어지는 것이 느껴지실 거예요


저는 바르자마자 느껴졌거든요


그래서 아직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죠


가격이 꽤 나가기는 하지만 여러분들도 한 번쯤 사용해보세요

이렇게 까다로운 호주의 인증까지 받은 믿음직한 상품이니까요!


한 번 써보고 본인 피부에 맞다고 하면 계속 직구로 구매해 혜택도 받으면서 피부도 관리할 수 있어요


피부가 좋으면 더 잘생겨 보이고, 예뻐 보인다는 사실 아시죠?


그러니 다들 한 번 써보고 피부 미남, 미녀 도전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