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러 왔네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쓰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근데 우리나라 상품이 아니라 해외 직구로 구매해야 해요 ㅎㅎ…


그래도 제가 생각하기에는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시간 끌지 말고 바로 어떤 아이템인지 보러 갈까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세럼인데요


많고 많은 세럼 중 오늘 소개할 세럼은 호주 양태반 세럼이에요

 

아시는 분들은 많이 사용하실 거예요


자 그럼 제가 이 세럼을 어떻게 알게 됐냐~


작년 여름에 호주 여행을 갔는데 거기서 가이드 분이 이거 하나면 피부 진짜 좋아진다고 하셔서 속는 셈 치고 하나 사서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 있어요


저는 보통 이렇게 주위 사람이 추천한 아이템을 즐겨 쓰지는 않는데 이건 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하루빨리 다른 분들도 이 세럼을 써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소개해드려요


제가 보니까 보통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남성분들도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세럼 말고 디에나의 스킨 소프트너, 크림도 있으니 같이 구매해서 쓰면 더 좋겠죠?


얼른 어떤 상품인지 보러 갑시다!


이 호주 세럼 상품명은 디에나 양태반 플래티넘 인리치드 세럼입니다


용량은 50mL로 적은 양이고, 가격은 139,700원이에요


호주에서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지만 이거 때문에 호주를 갈 수 없으니.. 더 싼 곳을 찾아보는 게 더 빠르겠죠??


그렇게 구매하시고 받으시면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저는 이 포장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 디에나 양태반 플래티넘 인리치드 세럼은 포장뿐만 아니라 성분이며, 효과며 다 좋아요


먼저 효과는 주름 개선, 유수분 밸런스, 피부톤과 피부결 정돈이 있어요


요새 피곤에 찌들어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이 저하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그분들이 쓰시면 정말 좋을 세럼일 거예요


제가 T 존은 지성이고, 나머지는 지극히 건성이어서 웬만한 로션은 2~3번 발라야 그나마 트지 않는데 이 디에나 세럼은 한 번만 발라도 촉촉해지고 그게 오래 유지가 돼요


향도 너무 좋아요


그래서 저는 이거 하나만 바르고 돌아다닐 때도 많아요


포장을 까면 이렇게 원기둥 형태의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이 역시 포장된 박스 색과 같이 회색이네요


사용할 때는 이렇게 위 뚜껑을 열고 누르시면 돼요


뚜껑 내부는 흰색이네요


저는 정말 이 디자인 너무 좋아요


뚜껑을 열고 누르시면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위 사진처럼 불투명한 형태의 점성 있는 액체가 나올 거예요


저는 보통 3~4번 눌러서 사용해요


그러면 촉촉하게 유지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자극도 없고 잔여물도 없어서 막 펴 발라줘도 괜찮아요

 

 

.

.

.

 

 


오늘은 이렇게 디에나 양태반 플래티넘 인리치드 세럼이라는 상품을 소개해 드렸어요


자세한 성분까지 다루면 엄청 길어질 것 같아 그냥 핵심만 설명해 드렸는데 혹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댓글로 질문 주세요!


답 열심히 해드리겠습니다


디에나 세럼이 가격이 꽤 나가긴 하지만 그래도 호주에서 직접 사거나 더 싼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충분히 싸게 살 수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남자분들도 피부 좋아져야죠 ㅎㅎㅎ


다들 한 번씩 써보시면 바로 매료돼서 한 번으로는 만족 못 하실 거예요


계속 쓰게 될 거예요!!


그걸 추천하기도 하고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