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요새는 포스팅을 1 1 포스팅이 아니라 생각날 때만 해서 그렇게 많이는 하지 못했어요 ㅎㅎㅎ..

 

1 1 포스팅이 좋기는 한데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취미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고 생각날 때 쓰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나저나 코로나 19가 다시 유행해서 어쩌나요..

 

끝이 보였던 것 같은데 다시 시작이네요..

 

다들 몸조심하시고 웬만하면 외출 자제합시다!!

 

다시 얼른 없애버려야죠!!

 

아이 이게 주제가 아닌데..

 

암튼 오늘 글 주제로 넘어가 볼까요??

 

.

.

.

 

오늘은 바로 남성분들이 들고 다닐 만한 가방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에는 가방 종류들이 워낙 많아서 이 가방 종류 이름들도 외우기 힘들기도 한데요

 

오늘은 그 많은 가방 중 토트백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토트백 말고 메신저 백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핍스 메신저 백을 추천해 드리는 글을 포스팅했으니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읽어주시면 돼요!

 

자 메신저 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넘어가셨을 테니 얼른 오늘의 추천인 토트백을 보러 가야겠죠?

 

그에 앞서서 토트백이 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토트백은 길 가다가 흔히들 볼 수 있어요

 

그냥 손잡이가 2개인 들고 다니는 소형 가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 들고 다니시죠

 

하지만 꼭 여성분들만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려야 해요

 

패션엔 남녀가 없거든요 ㅎㅎㅎ

 

그리고 예쁜 토트백을 코디에 맞게 들고 다니시면 더욱 섹시해 보이는 효과를 볼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슬랙스에 코트를 입고 이 토트백을 든다?

 

그럼 게임 끝.

 

완벽해집니다

 

다시 말해서 남친룩이나 미니멀하게 코디를 하시는 분들은 예쁜 토트백 하나 있으면 더 센스 있게 코디를 할 수 있다는 거죠!!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나요?

 

아니라면 이 글을 계속 읽어주세요!!

 

어떤 가방인지 보여드리면서 설명해 드릴 테니 ㅎㅎ

 

어떤 느낌인지 아셔도 계속 봐주세요!

 

어떤 아이템인지 보셔야죠 ㅎㅎ

 

그럼 바로 오늘의 추천 아이템을 보러 갑시다!

 

그전에..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아이템의 브랜드는 바로 내셔널 퍼블리시티입니다

 

항상 해왔던 것처럼 브랜드를 먼저 설명해 드려야겠죠!

 

내셔널 퍼블리시티는 2011년 서울에서 처음 만들어졌고 가성비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요

 

우리나라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매해 쓰는 사람들이 많죠

 

주로 디자인이 예쁜 가방을 만드는데 모자와 팔찌도 소량 판매하기도 하네요

 

내셔널 퍼블리시티는 장인의 존엄성을 존중하기 위해 엄격하게 절제된 디자인과 미학을 준수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딱 이 가방을 봤을 때는 가격은 착하지만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나이에 맞게 코디에 맞게 들고 다니시면 누구나 잘 어울릴 가방이라고 생각도 해요

 

그럼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 드렸으니 이제 가방을 얼른 보러 가야겠죠?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제가 추천할 오늘 아이템 이름은 MODESTO HQ 숄더백&토트백_블랙입니다

 

상품명에서도 보이듯이 이 가방은 토트백임과 동시에 숄더백 역할도 해요

 

이건 아래 제가 찍은 사진과 함께 다시 설명해 드릴게요

 

그리고 이 가방은 내셔널 퍼블리시티의 시그니처 가방이기도 해요

 

색상은 블랙이고 소재는 가방에 많이 쓰이는 PVC(Polyvinyl Chloride) 소재에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고급져 보이는 색상과 소재이라고 보시면 돼요

 

사이즈는 가로 40cm, 세로 37cm, 폭9cm로 구성되어 있어요

 

살짝 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174cm인 제가 들었을 때 무릎하고 발목 딱 중간에 오는 정도였어요

 

가격은 원가 49,000원인데 저는 무신사에서 할인받아서 30,508원에 구매했어요

 

여러분들도 뭐든 살 때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만큼 받고 구매를 하세요!

 

그럼 이제 제가 찍은 사진과 함께 가방을 보러 가볼까요??

우선 앞면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보시다시피 완전 블랙이고 살짝 네모난 형태예요

 

그리고 가운데 작은 주머니가 하나 있죠

 

또 아까 말했듯 숄더백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게 긴 끈이 있어요

 

그런데 저는 이게 걸리적거리는 거 같아서 가방 안에 넣고 다녀요 ㅋㅋㅋㅋ

 

그리고 손잡이는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가지고 있고 소재도 가방 전체적인 소재에 맞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손잡이예요

뒤에는 앞쪽에 있는 주머니보다 살짝 더 큰 주머니가 하나 있고 다른 점은 딱히 없어요

아까 말했듯 손잡이와 가방 소재가 일치하게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죠?

 

마감도 괜찮은 편이에요

 

그리고 자세히 보면 앞면에 내셔널 퍼블리시티가 박혀 있어요

 

과하지 않은 디테일을 줘서 더 예쁜 것 같아요

내부는 생각보다 널널해요

 

여러 가지를 담아도 부족하지 않죠

 

게다가 안에 서브 포켓이 있어서 짐이 많을 때는 자주 쓰는 걸 여기에 넣고 쓰면 편해요

 

그리고 입구는 강한 자석으로 되어 있어 짐들이 빠지지 않게 되어 있어요

 

 

.

.

.

 

 

자 이렇게 내셔널 퍼블리시티 토트백을 제가 찍은 사진과 함께 보여드렸는데 어떤가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지 않나요??

 

저는 깔끔하게 입거나 차려입을 때 이 가방을 주로 들고 다녀요

 

뭔가 코디가 완성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여러분들도 이런 고급스러워 보이고 깔끔한 토트백을 구매하고 싶다면 내셔널 퍼블리시티 토트백을 구매해보세요

 

가성비에 예쁘기까지.. 강력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