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날씨 너무 좋았죠 ㅠㅜㅜㅠ

 

저는 그냥 동네 언덕만 오르락내리락하면서 꽃 구경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사람은 없었어요 ㅋㅋㅋㅋ)

 

올해 제대로 된 꽃 구경은 물 건너간 걸까요..

 

하루빨리 다 끝나길 빕니다!!

 

아무튼! 오늘은 이 날씨에 편하게 신고 돌아다닐 만한 운동화를 추천하려 해요

 

아무래도 많이 돌아다니면 발이 아프잖아요

 

그럴 때 이 신발을 신으면 정말 그 피로감이 0에 가까워질 수 있어요!

 

그 신발은….

 

 

.

.

.

 

 

바로 아식스라는 브랜드의 운동화입니다!

 

우선 써블의 국룰 ㅋㅋㅋㅋㅋ 브랜드부터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다들 아식스를 들어본 적은 있으실 거에요

 

아식스는 굉장히 오래됐어요!!

 

1949년에 설립된 일본 브랜드에요

 

나이키보다 훨씬 먼저 나왔네요..(TMI)

 

아식스는 주로 스포츠화, 스포츠 의류 등을 만드는데 운동화가 유명하죠!

 

그래서 제가 신발 중에 편한 운동화가 없어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아식스의 조그 100 2를 알게 되어서 사게 되었어요

 

그런데 아식스의 비전이 "축적된 스포츠 공학 기술을 통해, 질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합니다.” 라서 그런지 조그 100 2를 신어보니까 딱 알겠더라고요

 

궁금하시지 않나요??

 

안 궁금해도 이제 그 신발 만나러 가봅시다ㅋㅋㅋㅋㅋㅋ

 

 

 

자 오래 기다리셨어요!!

 

아까도 잠깐 말했듯이 오늘의 추천 신발은 ‘아식스 조그 100 2’입니다!!!

 

이 조그 100 2는 우선 슈퍼와이드 버전으로 발볼이 굉장히 넓게 나와서 편안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EVA 소재인데 제 블로그를 쭉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폼롤러 포스팅했을 때 EVA 소재가 나온 거 아시죠?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읽어보세요!!

 

https://codem6.tistory.com/12

 

폼롤러 집에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신가요?? (Feat. 아이워너 EVA 마블 폼롤러)

모두 좋은 하루 지내고 계시나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맘대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하고 싶은 거 못하고 사니 답답하실 텐데… 얼른 끝나길 빌 수밖에 없네요…. ㅜㅠㅜㅠ 저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

codem6.tistory.com

 

다시 신발 얘기로 돌아가 보면 편안함과 동시에 EVA 소재로 되어있어 굉장히 가벼워요

 

그리고 어퍼(보통 발등을 덮는 신발 윗부분을 말합니다)에 매쉬 소재를 써서 Ventilation 기능이라고 하는 일종의 환기기능이 적용돼서 통기성이 좋아요

 

또 내구성이 필요한 부분은 인조 가죽으로 되어있고, 바닥은 고무로 되어있어 내구성도 뛰어나고 그립감도 뛰어나요

 

이렇게 신기 좋은 신발의 가격은… 59,000…!!!

 

정말 싸죠!!

 

요새 신발들 많이 비싼데 정말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신발이에요

 

저는 ABC마트 가서 할인받아서 49,000원에 구매했어요 ㅎㅎㅎ

 

신발 같은 경우 싼 곳은 정말 싸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참고로 네이버에 상품 코드나 이름 치면 최저가로 알아볼 수 있어요

 

색상은 3가지로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신발 사이즈는 5 간격으로 있구요(그래서 표는 안 넣었습니다)

 

저는 신발 끈 묶기 귀찮아서 원래는 260 신는데 쑥쑥 들어가게 반사이즈 크게 신어요

 

딱 맞게 신으실 분들은 정사이즈를 추천해 드려요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제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니 매장 가셔서 직접 신어 보시는 게 빠를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발볼 사이즈가 와이드 하긴 합니다!

 

본인이 기호에 맞게 색상별로, 사이즈 별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제가 산 제품 사진과 함께 현실 리뷰를 보러 갑시다!

 

 

 

우선 조그 100 2의 전체적인 앞모습과 뒷모습을 찍었어요

 

색상은 아주 쌩 블랙이에요 ㅋㅋㅋㅋ

 

제가 좀 막 신어서 조금 더러워진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ㅎㅎ 그래도 예뻐요!

 

앞모습 보시면 딱 봐도 발 볼이 꽤 넓어 보이죠??

 

신으면 정말 편해요 가볍기도 하고

 

신발 끈은 그렇게 길진 않지만 한 번 묶어도 잘 풀리지 않아요

 

그리고 뒷모습 보시면 밑창이 높이가 꽤 돼요

 

하지만 푹신해서 오래 신어도 피로감은 적어요

 

이렇게 보니까 제 발 모양 엉망이네요 ㅋㅋㅋㅋ

 

또 뒤에는 하얀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네요(귀엽게 아주 쬐~~끔)

 

 

 

그다음 조그 100 2의 신발 안쪽과 바깥쪽을 찍었어요

 

아식스 운동화 옆면에는 대부분 이러한 아식스만의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요

 

이게 나름 또 예쁘더라고요

 

그런데 아식스 다른 신발들이 화려한 색상들이 많아서 저는 그냥 튀지 않으려고 블랙으로 알아보고 구매했어요

 

이건 본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세요!!

 

 

.

.

.

 

자 이렇게 아식스 조그 100 2를 현실적으로 보여드리면서 설명 했는데 어떤가요??

 

신발은 그렇게 자세히 볼 게 없더라고요

 

특히 이런 운동화, 런닝화는 더욱더 그렇고요

 

하지만 통기성과 무게, 착화감이 중요한 것 같아요

 

이 신발은 이게 다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하나 더 추가하자면 운동화 디자인이 촌스럽게 나오지 않아서 어디 코디에 신어도 대부분 찰떡 같아요

 

정말 가성비 갑!!!

 

그러니 막 신을 만하고 가성비 좋은 운동화를 찾고 계신다면 이 운동화를 추천해 드려요

 

가격도 싸고 자주 신을 수 있는 신발인 건 확실합니다!!

그런 의미로 이렇게 제가 추천을 열심히 했으니 만약 제 글 보고 이 신발 사게 돼서 정말 잘 신고 다니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칭찬해드립니다.ㅋㅋㅋㅋ)

 

.

.

.

 

그럼 다들 좋은 옷, 신발 신으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신발 추천을 마무리하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 아!! 그리고 이걸 또 중요시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이 신발 속 깔창은 분리형입니다!! 참고하실 분은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