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좋은 하루 지내고 계시나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맘대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하고 싶은 거 못하고 사니 답답하실 텐데

 

얼른 끝나길 빌 수밖에 없네요…. ㅜㅠㅜㅠ

 

저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몸이 너무 뻐근해요…(마사지 받으러 갈 수도 없고..)

 

다들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폼롤러를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계속하고 있게 되네요 ㅋㅋㅋ

 

그래서 폼롤러 하나쯤은 있으면 집에서 혼자서 마사지하기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 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

.

.

 

그 전에 알아볼 게 있어요

 

저는 폼롤러가 다 같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까봐 제가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글을 잘 읽어 보시고 원하는 타입을 고르셔서 자신에게 맞는 폼롤러를 사세요!!

 

 

폼롤러 소재는 EVA 소재EPP 소재로 나뉘어요

 

우선 위 사진의 EVA 소재는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의 소재예요

 

EVA 소재는 위 사진에서 느끼셨을지 모르겠는데 약간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는 소재예요

 

아마 요가나 필라테스 혹은 헬스를 하신 분들은 많이 보셨을 거예요

 

요가 매트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돼요

 

하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속은 딱딱합니다!! (마사지하기 충분해요)

 

그래서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 EVA 소재를 추천해 드려요

 

다음 소개해드릴 EPP 소재는 굉장히…. 뭐랄까…. ㅋㅋㅋ 밑에서 말씀드릴게요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사진으론 잘 안 느껴지실 수도 있겠네요)

 

EPP 소재는 보시다시피 굉장히 딱딱해요

 

거의 그냥 돌덩이 급?!

 

바닥에 굴러다니면 소리가 요란하게 나고 박으면 아파요..(전 발에 많이 떨어뜨리고 박아서 너무 아팠던 기억이..;)

 

그 대신 강도는 EVA 소재보다 훨씬 쎄서 시원하기는 해요(전 아픈 적이 많아서 자주 하지는 않았죠….)

 

그래서 이미 EVA 소재를 써보셨거나 좀 더 강도가 높은 걸 원하시면 EPP 소재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

 

 

자 두 소재에 대해 간단히 말씀 드렸는데 구매하실 폼롤러의 소재를 고르셨나요?? EVA?? EPP??

 

EVA를 고르셨다면 제 글을 계속 읽어주세요 (아니어도 읽어주세요오옹~ㅋㅋㅋㅋ)

 

이제 제가 산 EVA 소재의 폼롤러에 대해서 볼까요??

 

 

 

저는 쿠팡에서 아이워너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폼롤러를 구매했어요

 

EPP 소재의 제품은 써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EVA 소재의 제품을 써보려고 샀어요

 

제품 이름은아이워너 EVA 마블 폼롤러입니다

 

원가는 17,8000원인데 할인해서 9,870원이네요

 

사이즈는 지름 14.5cm 높이 45cm 색상은 BLUE예요

 

보통 높이가 45, 60, 90 이렇게 있는데 더 큰 걸 시키시면 가격이 조금 더 나가니까 참고하세요!

 

그럼 이제 제가 찍은 사진과 함께 자세히 보러 가요!

 

 

 

배송은 이렇게 왔어요

 

로켓 배송으로 시켰더니 하루 만에 왔네요…. ㄷㄷ

 

 

 

박스를 뜯어 보니 이렇게 포장되어 있었어요(깔끔하게)

 

길이도 제가 생각한 딱 적당한 길이에요(무릎까지 오는?)

 

안에 사용법이 있네요 한 번 볼까요??

 

 

 

사용법에는 다양한 마사지 방법과 효과, 주의사항 등이 있네요

 

시작하기 전에 한 번씩 읽어보세요!

 

저는 상품을 리뷰하러 글을 썼으니 이건 설명해 드리지 않고 넘어가겠습니다!

 

 

 

우선 폼롤러 윗면에는 이렇게 아이워너라는 글씨와 로고가 같이 박혀 있네요

 

그리고 색상에서 약간 지구 느낌이..?(죄송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표면은 이렇게 돌기형으로 되어있어요

 

돌기형으로 제작해서 마사지에 더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저는 뭐가 다른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

.

.

 

 

 

 제가 산 폼롤러 리뷰는 끝~~~~

 

폼롤러 자체가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게 별로 없지만 셀프 마사지용으로 최고라고 느껴서 이렇게 추천해 드렸어요

 

저와 같은 걸 사셔도 되고 더 싼게 있다면 그걸 구매하셔도 좋지만 원하는 소재를 꼭 보시고 구매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가만히 있는데 근육 안 풀고 있으면 몸이 딱딱하게 굳잖아요 ^^..

 

그러니까 다들 아직 폼롤러가 없으시다면 싼값에 구매하셔서 마사지 받는 효과를 보세요!!

 

그럼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저는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