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ㅎㅎㅎ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 카테고리로 돌아왔는데요

 

요새 바람이 세게 불 때도 있지만 바람이 안 불면 햇볕이 따뜻해서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주변에 꽃도 많이 피고..

 

이럴 때 연인끼리나 가족들끼리 나들이나 꽃 구경하러 가야 하는데 이놈의 코로나..

 

얼른 사라져야 할 텐데 걱정이 많이 되네요

 

암튼 그래서 제가 봄에 입을 만한 옷을 리뷰하러 왔는데요

 

저번에는 좀 쌀쌀할 때 입을 만한 쿠어 니트를 소개했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https://codem6.tistory.com/7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쿠어 니트!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하러 왔어요 마지막 리뷰는 유핑 골드 라벨 반팔 티셔츠 리뷰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글을 읽어보세요! 다른 글들은 제 블로그에 몇 개 올렸으니까 보시고 궁금하..

codem6.tistory.com

 

자 그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옷은 과연 어떤 옷일까요??

 

 

 

 

 

 

 

바로 비바스튜디오라는 브랜드의 맨투맨입니다!!

 

제가 맨투맨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을 찾게 되었는데요

 

우선 비바스튜디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할게요

 

비바 스튜디오는 ‘코퍼레이트 로큰롤’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08년에 설립되었어요

 

그리고 자기들만의 고유한 스페셜리티는 가지고 있으면서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고 주로 봄에 잘 맞는 실루엣을 통해 편안한 옷을 만드는 브랜드예요

 

티셔츠, 맨투맨, 아우터 등등 많은 옷을 만들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맨투맨을 구매했어요

 

봄에 예쁜 맨투맨 하나만 입고 다녀도 코디가 살잖아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맨투맨 없는 색상 하나씩 구매해보세요

 

그럼 제가 구매한 맨투맨에 대해서 얘기해볼까요??

 

 

 

 

 

제품 이름은 ‘로케이션 로고 크루넥 IA’ 에요(굉장히 길죠….)

 

이 옷은 면 100 에 중량감이 살짝 있는 헤비 웨이트 원단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굉장히 부드럽고 두께감도 살짝 있어요

 

그리고 뒤틀림과 수축 방지를 위해 원단 상태로 고온에서 두 번 덤블 덴타가공을 했다고 하네요

 

덤블 덴타가공이 뭐냐?!

 

우선 덤블 워싱은 원단의 변형을 막기 위해 옷을 제작하기 전에 원단에 스프레이 기계로 수분을 공급하고 덤블 기기로 건조하는 작업이라고 해요

 

이를 함으로써 쉽게 변하지 않는 원단을 만들어 낸다고 해요

 

덴타가공은 원단의 수축현상을 막기 위해 원단을 정해진 틀에 고정시킨 후 고온으로 건조하여 형태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가공법이라고 해요

 

이를 함으로써 세탁 후 발생할 수 있는 옷 뒤틀림과 목 늘어남 방지를 해준다고 하네요

 

이를 두 번씩 했다고 하니 옷을 오래 입을 수밖에 없네요

 

그래도 가격은 딱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원가는 58,000원이에요

 

저는 갓’ 무신사’에서 할인해서 45,679원에 구매를 했었죠

 

가격은 잘 보시고 더 싸고 괜찮은 브랜드가 있으면 그 브랜드 옷 입어도 되세요!

 

사이즈와 색상은 밑에 사진으로 보여 드릴게요!

 

 

 

 

 

저는 M 사이즈에 인디고블루 색상을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여유 있게 나와서 M을 시켜도 정사이즈가 아니라 살짝 세미 오버 핏이라고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174cm에 67kg 상체는 살짝 마르지만 어깨는 좀 있는 편입니다!

 

여성분들도 오버 사이즈로 입으면 예쁠 것 같아요!

 

전체적인 핏 감은 마지막에 착 샷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색상은 총 11가지인 것 같네요

 

저도 봄에 맞춰서 파스텔 톤으로 살 걸 그랬네요 ㅋㅋㅋ

 

그래도 인디고블루 색상도 아주 무난하고 예뻐요!!

 

다른 색상 끌리는 게 있다면 그 색상 구매하세요!

 

그럼 직접 옷을 보러 갑시다!

 

 

 

 

 

옷의 전체적인 모습인데요

 

색상은 보시는 것과 비슷해요

 

부담스러운 파란색이 아니라 예쁘게 짙은 파란색이에요

 

그리고 앞면 왼쪽 가슴에 작게, 뒷면 위쪽에 크게 로고를 심플하게 넣어서 더 예쁘지 않나요??

 

이번엔 옷을 자세히 보러 가요

 

 

 

 

 

넥라인은 제가 좀 막 입고 다녔어서 ㅎㅎ…. 살짝 늘어난 것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착 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으면 전혀 티가 안 나요

 

오히려 짱짱해 보일걸요??

 

넥라인이 후진 거 아니냐고 하실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다른 옷과 같이 택이 하얀색으로 붙어 있네요

 

그다음 소매로 가볼까요?

 

 

 

 

소매 길이는 딱 적당해요

 

시보리는 살짝 조여주고 탄탄해요

 

 

 

 

 

밑단 시보리도 마찬가지로 탄탄해요

 

저는 맨투맨 시보리가 너무 조이는 걸 싫어하는데 이 옷은 그렇게 많이 조이지는 않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기모가 아닌 옷이네요 ㅎㅎ

 

봄이나 가을에 딱 입기 좋은 옷인 거 같아요

 

 

 

 

 

이건 아까 말씀 드린 제 착 샷!

 

길이 감과 핏을 참고하시라고 올렸어요(벚꽃 혹시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벚꽃 앞에서 ㅎㅎ)

 

전체적인 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고 소매도 딱 적당하죠??

 

뒤에 로고가 돋보이네요 ㅎㅎ

 

어깨 자세히 보시면 어깨선이 살짝 더 내려왔죠??

 

아까 말했듯이 살짝 세미 오버 핏이에요

 

.

.

.

 

자 이렇게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에 대해서 리뷰를 해봤는데 어떠세요??

 

저는 막 입기도 좋고 나들이 갈 때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전체적인 핏이라든지 원단이라든지 부족한 부분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여성분들도 입기 좋은 옷 같아서 커플 룩으로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어떤가요?? 제가 이번에도 사도 아깝지 않을 옷을 추천했나요?? ㅎㅎ (그럼 다행입니다만…)

 

다음에도 사 놓으면 정말 오래 아주 잘 입고 다닐 만한 옷을 가지고 올게요!!

 

그럼 오늘 하루도 조심히! 행복하게 보내시고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