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우절이 지나서 거짓말로 시작하지는 못하겠네요 ㅋㅋㅋㅋ

 

만우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https://codem6.tistory.com/10

 

만우절 장난 뭐하는 날이야?? (유래/3대 장난 feat. ph-1)

많은 고민 끝에 적어 내립니다 우선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려요 절 지금까지 버티게 해준 건 여러분들 덕분이었어요 이렇게 까지 라도 버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저는 블로그를..

codem6.tistory.com

 

오늘은 제가 커플들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도 전에 여자친구와 같이했어요

 

연애 초반, 중반도 상관없습니다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커플이신 분들을 위해 글을 써봤어요 (솔로 분들은…. 죄송합니다..^^)

 

가격이 정말 싸서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건..

.

.

.

 

 

 

 

바로 다이소 커플문답입니다!!

 

다이소 커플문답은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런데 저희는 서울과 전주에서 여러 군데 가봤는데 없더라고요…. (저희가 못 찾은건지..^^;)

 

힘들게 찾아서 구매했어요

 

운이 안 좋으면 매장 가셔도 구매 못 하실 수도 있어요..

 

있어도 어디 꼭꼭 숨어 있을 수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거나 매장 직원분들께 여쭤보고 구매하길 권장해요!

 

그럼 이제 다이소 커플문답을 사진과 함께 조금 자세히 볼까요?

 

 

 

 

 

우선 다이소 커플문답 겉표지는 전체적으로 노란색으로 되어있어요

 

우측 상단에는 ₩1,000이라고 크게 써져 있네요

 

2권을 사야 하니까 총 2,000원이 들겠죠? (굉장히 싸죠 ㅋㅋㅋ)

 

정말 싸지만 가격에 비해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2,000원 이상의 가치를 끌어낼 거예요 ㅋㅋㅋㅋ

 

그 밑에 100문 100답이라고 나와 있어요

 

그리고 가운데는 귀여운 카톡 이미지가 있어요 (싸움을 일으키는..)

 

이제 뒷면을 볼까요?

 

 

 

 

 

뭐 그렇게 볼 건 없지만…. 그래도 보여드려서 나쁠 건 없으니까!!

 

가격과 상품 정보들이 있네요

 

여기서도 2권을 구매해야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이 나와 있는데 방법은 그냥 적는 거밖에 없으니 굳이 안 읽으셔도 될 것 같아요

 

 

 

 

 

커플문답은 총 15페이지예요

 

정말 여러 가지 질문들이 있어요

 

저는 이미 다 적어서 개인 프라이버시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ㅎㅎ..

 

100문항이라 그런지 꽤 오래 걸리더라고요..

 

제가 워낙 느린 편이긴 해서 여자친구가 일찍이 먼저 다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그래도 서로에 관한 것들을 한 번에 정리해서 전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도 있고, 원하는 바 같은 것들도 고백할 수 있으니 더 좋죠!

 

데이트할 때 참고하면 좋을 정보 작성하는 칸도 많이 있어요 ㅎㅎ (참고하세요!!)

 

.

.

.

 

 

 

자!! 이렇게 사진과 함께 다이소 커플문답을 리뷰 했는데요

 

설명할 건 별로 없지만 그래도 이런 재밌는 아이템이 있어서 여러분께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글 올려봤어요 ㅎㅎ

 

커플 분들은 이 커플문답을 하면서 더 돈독해 지셨으면 하고, 솔로 분들은 얼른 좋은 분 만나서 이거 해 보시길 바래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길 빌고!

 

저는 이만!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