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전부터 항상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지금까지 미루고 안 샀는데 이번에 드디어 구매하게 됐어요. 한 반년은 미룬 거 같네요. 그런데 써보니 왜 진작 안 샀나 후회도 살짝 됐어요. 가격도 3,000원으로 굉장히 싼 가격이고, 성능도 굉장히 좋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저녁에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보면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가성비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이제 사진과 함께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구매처


우선 다이소에서 소프트웨어 용품 카테고리 쪽에 있어요. 그런데 가끔 집게형이 없는 매장도 있더라고요. 그러면 다른 매장을 찾아서 구매하셔야 할 거예요. 가격은 아까 말했듯 3,000원으로 굉장히 싼 값에 구매할 수 있고요. 색상은 제가 알기론 흰색, 검은색, 하늘색이 있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하늘색을 구매했죠. 의도한 건 아닌데 포장을 까 보니 하늘색이더라고요. 그전에는 흰색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하늘색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구성품

구성품은 총 2가지인데, 세부적으로 나눠서 보여드릴게요. 먼저 가구에 고정하는 집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굉장히 단단해서 크게 벌리려고 한다면 힘을 좀 주셔야 해요. 하지만 단단해서 쉽게 떨어지거나 망가질 것 같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가구에 손상 가지 않게 안쪽에는 패드가 있어요. 이 집게는 한 손에 힘을 최대로 줬을 때 대략 7~8cm 정도 벌어집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잡아주는 집게는 이렇습니다. 이 집게도 약하지는 않지만, 가구를 고정하는 집게보다는 약해요. 너무 강하면 핸드폰 외형이 망가질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집게 가운데에 구멍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을 텐데 이 집게와 아래 설명할 와이어를 연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 집게는 12cm 정도 벌어집니다.

 

아까 잠깐 말한 이 둘을 연결하는 와이어는 굉장히 세요. 처음에는 돌돌 말아져 있을 텐데 이를 펴줄 때 꽤 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무로 커버링되어 있어서 흠집이 나도 상관없는 부분이에요. 그리고 위쪽을 보시면 동그란 곳이 있을 거예요. 여기를 아까 말한 핸드폰을 잡는 집게와 연결하면 됩니다. 이 와이어는 대략 50cm 정도로 적당한 길이에요.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구성품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고, 혹시 이 두 구성품을 연결하는 것이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조립법을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조립법

먼저 핸드폰을 고정하는 집게에 있는 병뚜껑같이 생긴 부분을 돌려서 빼줍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와이어에 걸친 상태에서 와이어에 있는 동그란 부분을 핸드폰을 고정하는 집게에 있는 구멍에 꽂아줍니다. 그다음 병뚜껑처럼 생긴 것을 다시 돌려 조여주시면 조립은 끝입니다.

 

위 과정을 거치고 완성을 하면 이와 같은 모습입니다. 잘 보시고 천천히 따라 하시면 누구나 조립하실 수 있어요. 

 사용 후기

조립을 끝내고 바로 원하는 곳에 설치해보세요. 허공에 핸드폰을 고정해도 크게 흔들리거나 약해서 떨어지지 않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직접 써보시면 더욱 잘 알겠지만, 정말 단단하죠. 저는 보통 책상 위에 있는 서랍이나 위 사진처럼 매트리스 옆에 있는 창문에 설치해서 주로 봐요. 계속 쓰다 보면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볼 때 영상이 길면 팔 아파했던 기억은 싹 사라지고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이제 자기 전에 핸드폰 할 때 팔 아파하고 불편해하지 말고,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해서 편하게 핸드폰 하시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