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날씨가 정말 상당히 더워졌네요


저는 여름이 정말 싫어요


아무 데도 나가기 싫어지거든요 ㅎㅎㅎ


원래도 많이 안 나가지만 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코로나 19랑 같이 하루빨리 사라지면 좋겠네요


자! 아무튼 오늘은 어떤 주제를 가지고 글을 쓸 거냐~


바로...

.
.
.

 

로젠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입니다!


이미 제목에도 나와 있어서 검색하고 들어오신 분들은 알 거예요


이 더운 날에도 우리 택배 기사님들은 땀 흘려가며 저희를 위해 일 하시죠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모든 택배 기사님 파이팅!!


자 다시~ 오늘은 로젠택배 반품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말해드린다고 했죠


저는 보통 cj나 한진택배에서 오는 게 많은데 다른 택배사에서도 빈번히 온다고 해요


그래서 제 블로그에 있는 이 택배 카테고리에 다른 택배사들의 반품 예약하는 방법을 올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독을 눌러주시고 자주 찾아와 주세요!


혹시 미리 포스팅한 cj 대한통운이나 한진택배 등 택배에 관련된 글들을 쭉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원하는 글을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로젠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계속 읽어주세요


바로 시작할 거니까!

우선 로젠택배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있지만 cj나 한진 말고도 자주 오는 택배사 중 하나라고 해요


저는 아직 이용해본 적은 없지만, 지금부터 알고 있어도 좋을 것 같아서 겸사겸사 글을 써봐요


그럼 이제 진짜 로젠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로젠택배 반품예약하는 방법

 

먼저 각종 포털 사이트에 로젠택배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최상단에 사이트가 뜰 거예요


보이시면 바로 사이트를 들어가 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셨으면 상단 바에 있는 개인 택배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위 사진처럼 또 다른 바가 내려올 거예요


여기서 반품 택배를 찾으셔서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제 반품예약 하는 창으로 넘어갈 거예요


그전에 먼저 로그인을 할 건지 비 로그인으로 진행할 건지를 정해야 해요


본인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되고, 아래 쭉 내리시면서 동의를 다 눌러주시고 가장 아래에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다른 택배사와 같이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라고 할 거예요


그리고 당사자의 핸드폰 번호도 입력하라고 하죠


번호들을 확인하고 정확히 입력하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그다음에 나오는 정보 입력란에 정보가 어느 정도 채워져 있을 거예요


그럼 훨씬 수월하겠죠??


하지만 방문 희망 일은 본인이 직접 편한 날짜를 정해야 해요!

.
.
.

제가 지금 로젠택배로 배송 진행시킨 상품이 없어서 다음 창은 못 보여드리는 점은 죄송해요


아마 다음 창은 정보를 입력하는 창일 텐데 그게 끝이라 상관은 없다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하기에 여러분들은 여기까지 따라하셨으면 그다음은 누구나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로젠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은 저를 따라 해서 반품예약을 빠르게 진행해봐요!

 

 

 


+ 그리고 로젠택배 모바일 어플도 있으니 PC가 불편하다면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