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했던 마켓 컬리와 비슷한 스타일의 매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혹시 마켓 컬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보라색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글을 읽어주세요!

 

 

저도 모르고 있다가 얼마 전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어제 코엑스를 돌아다니다 보니 오프라인 매장이 있더라고요


마켓 컬리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고, 오로지 택배만 운영하는데 이 매장은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다들 SNS에서 광고 글을 본 적 있을 거예요


어떤 매장일까요??


그건 바로바로.....
.
.
.

쿠캣 마켓입니다!!


아까도 말했듯 많은 분이 쿠캣 마켓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요새 SNS에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보여주면서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광고를 보면서 그냥 이런 마켓이 있구나.. 하는 생각만 했었는데 어제 코엑스를 돌아다니다 보니 쿠캣 마켓이 딱!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것들이 있나 들어가 봤어요


여기저기 보니까 광고한 음식들 외에 냉동식품, 연어장, 새우장 같은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아마 자취생, 요리하기 귀찮은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인 것 같아요


저도 마켓 컬리와 쿠캣 마켓을 이제 알게 되었으니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특히 쿠캣 마켓은 원래 온라인 마켓만 있었다가 작년부터 오프라인 마켓으로도 확장을 해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도록 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이건 좋은 방법이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간장 새우장이나 연어장이나 순살 게장을 흔히 구할 수 있지는 않잖아요?


그런데 여기에는 그런 것들도 있고, 요리하기 번거로운 음식들, 냉동식품들이 많이 있어서 많이들 찾게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바로 이끌려서 구매하게 됐죠 ㅋㅋㅋㅋㅋ 


매장에 있는 음식들 다 사고 싶었지만.. 추리고 추려서 3개만 샀다는..


아무튼 제가 그중에서 많이 팔리고 광고에서 보셨을 법한 음식인 간장 새우장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기 귀찮으실 수도 있으니 이렇게 검색해서 맛있는지 맛없는지를 찾아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게 다반사일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제가 살짝 주관적인 평가를 해볼 테니 잘 읽어주세요!

 

 쿠캣 깐새우장(간장)

우선 이름은 쿠캣 깐새우장(간장)이에요!


말 그대로 간장 새우장이죠


저는 간장 계란장도 자주해 먹고, 간장 게장도 좋아해서 처음에 SNS로 접했을 때도 끌렸어요


그러다 직접 보니 바로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했죠


가격은 7,900원으로 저는 나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330g에 7,900원이면 괜찮지 않나요??


제가 총 3가지 음식을 샀는데 가격이 15,900원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앞으로도 사서 먹을 이유 중 하나죠!

아무튼 제가 어제 사서 오늘 일어나자마자 이걸 먹으려고 뜯어봤어요


먼저 뚜껑을 돌려서 열면 위 사진처럼 막이 하나 붙여져 있었어요


처음에 뚜껑을 돌릴 때는 조금 열기 힘들었는데 뚜껑을 열고 막을 뗄 때는 쉽게 뗄 수 있더라고요


저는 얼른 먹고 싶어서 파바박! 뜯었어요

그렇게 다 개봉을 하면 먹음직스러운 간장 새우장이 나와요


사진에 그대로 담기진 않았지만 실제로는 보기에도 정말 먹음직스럽죠..


그래서 저는 빨리 햇반을 돌리고 밥 한 그릇을 뚝딱 해버렸어요


보기엔 안 그래 보이는데 안에 새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고, 맛도 엄청 좋았어요!


밥 한 그릇 바로 뚝딱!


진짜 밥도둑인 것 같아요!


비리지도 않고, 먹기 거북하지도 않은 딱 좋은 맛이었어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왜 SNS에 많이 팔리는 음식이라고 광고가 뜨고, 자신 있어하는 음식인지 이제야 알 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다 먹을 때마다 사 먹고 싶네요..


코엑스 쿠캣 마켓... 정말 잘 간 것 같아요


처음에 몰랐을 때는 쿠캣 마켓이 아직 온라인 매장만 있는 것 같아서 조금 그랬는데 코엑스 쿠캣 마켓을 가서 직접 보고 사서 먹어보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알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잠실에도 하나 있다고 해요


아직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구축하고 있진 않은 것 같지만 그래도 하나라도 있으면 좋죠!


혹시 가까우신 분들은 잠실이나 코엑스 쿠캣 마켓을 들러서 구경해보고 마음에 드는 음식을 구매해보세요  


제가 봤을 땐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이 간장 새우장 말고도 양념 삼겹살, 만두들도 맛있었어요


그러니 믿고 구매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혹시나 오프라인 매장 가기 힘드셔도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바로 구매해서 먹어보세요


후회 안 할 겁니다!

 

.

.

.

.

.

 

아 그리고 아래에 제가 갔던 쿠캣 마켓 코엑스점 위치에 대한 정보를 드릴게요!

봉은사역이나 삼성역에서 내려서 코엑스를 들어가 지하 1층에서 지도를 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KFC 근처이니 그쪽으로 가면 될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