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이제 날씨가 정말 더워졌죠

 

요새는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녀도 땀이 나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저는 여름이 정말 싫거든요..

 

더위를 잘 못 참아서..

 

얼른 여름이 지나가면 좋겠어요(이제 시작인데...)

 

.

.

.

 

자~~ 이제 오늘 글 얘기를 해볼까요??

 

오늘은 자취생 혹은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 하나쯤은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특히 저는 혼자 사시는 여성 분들, 낮은 층에 사시는 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해드려요

 

요새는 세상이 흉흉하고 범죄 방법도 다양해져서 이걸 한다고 무조건 막을 수 있다는 건 아니에요

 

그래도 이거 하나쯤은 있으면 조금의 예방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소개해드려요

 

그 아이템은 바로..

 

.

.

.

 

 

슬라이락 창문 잠금장치입니다!!!!

 

아까도 말했듯 요새 범죄가 갖가지 방법으로 행해지고 있죠

 

혼자 사는 사람들, 특히 여성 분들을 타깃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많죠

 

그러기 때문에 자기가 자기 몸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예방하지 않으면 항상 위험해요

 

하지만 이 슬라이락 창문 잠금장치가 있으면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어요

 

저도 여자 친구 자취방 창문에 하나 달아놔서 걱정을 조금 덜게 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누가 창문을 타고 들어올 것 같으면 이 슬라이락의 창문 잠금장치를 구매해서 달아보세요

 

조금은 걱정을 덜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이제 사진과 함께 자세히 보러 갈까요?

 

 상품 정보

 

우선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정확한 상품 이름은 슬라이락 창문 잠금장치 디럭스 슬림 경보기 일체형이에요

 

하지만 쿠팡에 창문 잠금장치만 검색해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가격은 잠금장치에 경보기까지 달려있어서 25,900원이에요

 

저는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면 가격은 상관이 없다고 생각해서 경보기까지 달린 걸 샀어요

 

하지만 가격이 부담되거나 경보기가 달려 있지 않은 상품을 사고 싶으시다면 조금만 찾아보시면 있으니 그걸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하나의 장치가 더 붙어있으면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겠죠??

 

 구성품

 

그럼 우선 처음 왔을 때 구성품부터 살펴보죠

 

택배 왔을 때 포장을 다 까면 경보기가 달린 잠금장치와 건전지 3개가 들어있어요

 

먼저 잠금장치 본체와 경보기는 이렇게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자세한 사용법은 건 이 장치만 있는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그리고 그 아래 조그마한 3개는 경보기에 맞는 건전지예요

 

처음에 무료로 건전지를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건전지 값은 아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이 3개를 전부 경보기에 넣으면 경보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거예요

 

 사용법

 

이제 아주 간단한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잠금장치 아래를 보시면 검은색 고무로 고정할 수 있는 지지대가 있어요

 

이를 창문 사이즈에 맞게 본체 위에 있는 핸들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서 조여주시면 돼요

아니면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서 고무 사이를 늘려 고정을 시킬 수도 있죠

 

이렇게 꽉 조이시고, 건전지를 넣은 경보기의 스위치를 OFF에서 ON으로 바꿔주면 삑- 소리가 나면서 몇 초 동안 빨간 불빛이 깜빡거릴 거예요

 

그리고 빨간 불빛이 깜빡거림이 꺼지면 창문을 누가 열려고 하다 이 잠금장치에 부딪히면 굉장히 큰 소리로 경보기가 울릴 거예요

 

이건 직접 해보시고 들어 보세요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누구나 설치할 수 있고, 작동시킬 수 있죠

 

그리고 현실적이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제가 최대한 단단히 고정시키고 테스트를 해봤어요

 

그건 아래 동영상과 함께 간단한 설명을 하고 마칠게요

 

 사용 영상 (현실 후기)

 

영상을 보시면 처음에 제가 창문을 열 때는 밀리지 않지만 두 번째 열 때는 살짝 밀리는 걸 볼 수 있어요

 

이게 설치를 했다고 창문이 아예 안 열리는 것 같지는 않아요

 

하지만 바로 열리는 걸 어느 정도 막을 수는 있죠

 

게다가 영상을 찍을 때는 경보기를 켜놓지 않았지만, 경보기까지 켜놓으면 창문을 열 때 큰 소리가 날 것이고, 창문을 열려는 사람은 당황하고 도망갈 확률이 높아지죠

 

그래서 제가 경보기까지 달린 잠금장치를 구매한 거예요

 

여러분들도 범죄 위험으로부터 조금이라도 더 멀어지고 싶으시다면 이 슬라이락 창문 잠금장치 경보기 일체형부터 장만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
.
.

+++++추가+++++

댓글에 어느 분이 반대편 창문은 그냥 열릴 거라고 하셔서 추가로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사진처럼 반대편 창문에 닿도록 설치하시면 반대편 창문이 아예 열리지 않고 이 장치에 걸리는 창문은 역시 중간에 걸리고 경보기가 울리겠죠??

그러면 더 안전하게 설치하실 수 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이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