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학생들이 서서히 등교하고 있는데 계속 코로나 확진자가 생겨서 걱정이 많네요..


얼른 사라지길 바라면서 항상 조심하고 다닙시다!!

.
.
.
저는 거의 집에만 있어서 장을 보러 가기도 귀찮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밥을 자주해 먹지 않고 시켜먹거나 한 번 장 보러 갈 때 많이 사서 해먹기도 하는 데요


이러다 보니 돈은 돈대로 깨지고 한 번에 장을 보다 보니 상해서 버리는 음식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러다가 어떻게 마켓 컬리라는 앱을 알게 되었는데 저 같은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마지막엔 현재 마켓 컬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음식으로 비유하는 내 행복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마켓 컬리는 PC 버전으로 해도 되고, 모바일 앱으로도 할 수 있는데 보통 앱을 많이 사용하시죠


편하기도 더 편하니까^^..


그러니까 저는 모바일 어플 화면과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마켓 컬리는 푸드 마켓으로 2015년 만들어졌어요


별로 오래되지 않았죠


만들어진 계기는 자신과 맞는 푸드 마켓을 찾기 힘들어서 직접 푸드 마켓을 만들어보자는 마음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비싼 식품이 좋은 식품이라는 고정관념을 깨 같은 품질에 최선의 가격을 제공한다고도 하네요


이거 말고도 지켜야 할 가치는 총 5가지가 더 있는데 이를 자세히 보고 싶은 분들은 마켓 컬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천천히 읽어보시면 알 수 있어요!


저는 오늘 마켓 컬리 사용법과 배송비,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왔으니 바로 넘어가 볼게요!

 마켓 컬리 사용법

자 먼저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이렇게 마켓 컬리를 검색해주고 다운 받으세요


검색하자마자 바로 위에 있으니 따로 찾지 않아도 되니 편하죠??

다운 받고 앱을 들어가면 이렇게 앱 접근권한 안내를 해주고 여기서 확인을 누르고 허용을 누르면 바로 앱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여기까지 하셨다면 정상적으로 홈 화면으로 오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러면 주문을 하기에 앞서 우측 하단에 마이 컬리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셔야겠죠?

로그인까지 하시고 다시 하단에 보시면 검색이 있을 거예요


이걸 눌러주시고 이제 본인이 원하는 식품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연어를 주문해볼게요


전부터 계속 먹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저처럼 원하는 식품을 검색해서 잘 보시고 원하는 식품을 찾아 눌러줍니다

식품 상세 정보들을 다시 한번 살펴본 뒤, 이거다! 싶으면 아래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결제 창으로 가는 게 아니라 장바구니에 담게 되어 있어요


배달의 민족하고 비슷한 느낌..?


여기서 수량 확인하시고 맞다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장바구니에 들어가 보시면 식품이 담겨 있을 거예요


다시 한 번 수량을 확인해보시고 맞다면 아래 주문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주문서에 주소, 정보, 결제 수단 등을 입력하시고 결제를 해주세요


그러면 끝~~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아! 그런데 샛별 배송은 당일 11시 전에 주문하시면 다음 날 새벽에 집 앞에 와 있어요


정말 빠르죠!!


그래서 다들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참고하실 게 배송비가 있는 데요


4만 원 이하로 주문하시면 3천 원의 배송비가 부담되고, 4만 원 이상부터는 무료배송이라고 하네요


혹시 살 게 많으시다면 4만 원 선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배송비를 절약하고 좋겠죠??


자 이제 마켓 컬리가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심리테스트! 알아보러 가볼까요?

 행복 키워드 이벤트

지금 이벤트는 내일이 마지막이지만 그 후에 또 이벤트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저만 따라 하시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게다가 이걸 20번 응모할 수 있다니 바로 해야겠다는 마음 안 드세요?ㅋㅋㅋ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은 그저 이벤트 창에 들어가셔서 행복 쿠폰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돼요


그 키워드가 뭔데..? 하실 수 있으니 제가 바로 알려드리죠 ㅎㅎㅎ


아래 중 하나씩 입력하시면 쿠폰이 바로 나오니 얼른 해보세요!!

 

.
신선한 연어
행복 채끝살
추억의 완창
열빙어 대박
알 꽉 찬 게장
아삭 샐러드
행복 양배추
즐겁게 체리
바다 맛 꼬막
새벽에 행복
흐뭇 한라봉
맛있게 숙성
행복 천혜향
행복한 삼치
꼬막을 쓱쓱
후룩 굴 초회
장조림 뚝딱
맛있는 행복
바질로 한 끼
유기농 햅쌀

.


이렇게 많이 있네요..

 
엄청나게 많죠 ㅋㅋㅋㅋ 얼른 다 쓰시고 쿠폰 받아가시길 바랄게요!!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행보 유형(With.음식 비유)

그리고 이제 음식으로 비유해 내 행복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 이벤트는 이벤트 창에 가보시면 이렇게 있을 테니 누르셔서 바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

자 이렇게 유용한 마켓 컬리라는 앱과 정보, 이벤트를 알려드렸는데 어떤가요?


사용해볼 만하지 않나요?


저는 이제 자주 쓰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장 보기 귀찮거나 집 앞에 없는 식품들을 구매하고 싶은데 없다! 싶으면 이 마켓 컬리를 써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