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저는 요새 자주 비도 오고 그래서 기분이 좀 꿀꿀하네요


저와 같은 분들 안 계신가요 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져서 놀러도 나가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고..


얼른 날씨도 좋아지고 코로나도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ㅜㅠ


그래도 아무리 답답해도 우리 조금만 참아봐요


그래야 한시라도 더 빨리 끝나죠!!

.
.
.


자 그럼 오늘 주제로 들어가야겠죠


오늘은 제목처럼 쿠팡 로켓 배송 조회하는 법입니다


쿠팡 로켓 배송은 쿠팡을 이용하시면 누구나 들어보셨을 법한 서비스죠


저도 한 달에 한 번꼴로 사용하는 데요


로켓 배송은 일반 택배보다 훨씬 빠르게 배달해주는 서비스예요


거의 하루면 도착하죠


아마 전날 오후 9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에 도착할 거예요


그래서 배송 조회가 그렇게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하루 안에 안 오면 오히려 더 속 타고 어딨나 궁금할 때가 있기 때문에 배송 조회를 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전에 먼저 로켓 배송에 대해 알아둬야 할 게 있어요


그걸 먼저 알려드릴게요

 

 

쿠팡 로켓 배송 전 알아야 할 것들

 

먼저 아까 말했듯이 주문 시간인데요


쿠팡 로켓 배송을 이용해 다음 날 받기 위해서는 당일 오후 9시 전에 주문하셔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그 다음날 받게 될 수도 있으니 무용지물이겠죠?


그리고 쿠팡 로켓 배송을 이용하려면 로켓 배송 상품 중 19,800원 이상을 주문해야 할 수 있어요


필요한 상품을 잘 보고 장바구니에 넣었다가 2만 원쯤 넘을 시점에 주문하면 좋겠죠??


저는 쌀 4kg짜리 하나랑 생수 2L 12개를 같이 주문하면 딱 맞더라고요


그래서 보통 1달에 한 번씩 주문해서 바로 받아요


이렇게 꾸준히 주문해오면서 저는 한 번도 배송이 늦어진 적도, 어디 있는지 궁금한 적도 없었지만 다른 분들은 급해서 이게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제가 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까 글 한 번 쭉~ 보시고 따라 하셔도 잘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바로 알아보러 가볼까요?

 

 

쿠팡 로켓 배송 조회하는 법

 

먼저 쿠팡을 들어가 줘야 해요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나 앱을 다운 받으셔서 쿠팡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홈 화면이 뜨죠


여기서 로그인을 해줘야 하는데 아이디가 있으시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눌러주시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고 검색창 우측에 보면 사진과 같은 마이 쿠팡이 있을 거예요


이걸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마 이렇게 바로 주문 목록이 뜰 거예요


그게 아니라면 사진처럼 우측 사이드 바에 보시면 문 목록/배송 조회가 있으니 그걸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문한 상품이 있으면 상품 오른쪽에 파란 박스로 된 배송조회를 클릭해주세요


아 그리고 상품을 보여주면 뭔가 광고하는 것 같아 가렸습니다^^;;

배송조회를 클릭하면 이렇게 바로 정보들이 뜰 거예요


저는 이미 엊그제 주문해서 어제 1시쯤 도착해서 배송이 완료됐다고 뜨네요


그 아래 보면 송장 번호, 제 정보, 택배가 언제 어딨었는지가 다 나오네요


정말 빨리빨리 진행됐어요..


저는 처음에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는데 진짜 말 그대로 로켓 배송이 맞는 것 같네요 ㅋㅋㅋ


모바일 어플로도 확인하는 방법은 비슷해요


홈 화면에서 마이페이지를 들어가면 본인 정보 밑에 최근 배송상품이 뜰 수도 있지만 그 아래를 보면 주문 목록이 있을 거예요


주문 목록을 클릭해주시고 원하는 상품을 배송 조회해주시면 돼요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배송 조회 기능이 있지만 생각보다 훨씬 빨리 오니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잠깐 잊으셨다가 받아보세요^^


정말 금방 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