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새 코로나 19가 점점 잠잠해져 등교하는 학교가 생기고 있는 데요

 

저희 학교도 18일부터 등교를 한다고 하네요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아직 안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는데 등교한다고 하니 어쩔 수 없죠..

 

등교해도 별일 없으면 좋겠네요!!

 

자 이제 오늘 글 주제로 넘어가 볼까요?

 

 

.

.

.

 

 

오늘은 제가 모자 하나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모자 추천은 처음인데요

 

제가 작년부터 계속 사고 싶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계속 안 사게 됐었거든요..

 

그런데 얼마 전에!! 드디어!!!

 

이 모자를 사게 되었는데 너무 예쁜 거 같아 여러분께 추천해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가져와 봤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 드릴 모자의 브랜드는 바로..

 

 

.

.

.

 

MLB라는 브랜드의 모자입니다~

 

MLB는 다들 한 번쯤 들어보셨죠?

 

굉장히 유명한 야구 리그임과 동시에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이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을 좀 드릴게요

 

많은 분이 MLB를 해외 브랜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 데요

 

MLB는 해외 브랜드가 아니라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사실 MLB는 우리나라 의류 기업인 에프앤에프가 미국의 MLB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설립한 브랜드예요

 

이 말은 MLB 코리아가 미국에 있는 MLB 로고랑 팀 마크 등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보통 MLB 팀의 마크나 로고가 있어 해외 브랜드라 생각할 수 있기도 하죠

 

하지만 MLB 코리아는 우리나라 브랜드라는 거 ㅎㅎㅎ 잊지 마세요!!

 

자 이렇게 브랜드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렸으니 이제 오늘 추천해 드릴 모자를 보러 갈까요??

MLB 매장에 가거나 온라인 스토어를 들어가 상품들을 보면 일단 모자만 봐도 종류가 굉장히 많죠..

 

모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전부 다 가지고 싶네요..

 

하지만 그럴 수가 없죠^^..

 

아무튼!! 그 많은 상품 중 제가 오늘 보여드릴 모자는 바로 이 루키 볼캡 LA 다저스입니다

 

색상은 블루,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입니다

 

모자에서 프리사이즈는 머리 사이즈가 작으신 분들이 잘 어울려요

 

그러니까 머리 사이즈가 크신 분들은 프리사이즈보다 치수가 있는 걸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TMI를 말하자면 아까도 말했듯 루키 볼캡 LA 다저스 블루 색상을 예전부터 사고 싶어 했는데요

 

검은색, 흰색 모자는 있는데 파란 모자가 더 예뻐 보여서 그랬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구매해서 써보니 제 눈은 틀리지 않았다는 걸 알았죠 ㅎㅎㅎ

 

이와 비슷한 모자가 47 브랜드와 뉴에라가 있기는 한데 미묘한 차이만 있고 머리가 큰 사람은 47 브랜드가 잘 맞지 않을 거라고 해서 불안해 MLB 코리아 상품을 구매했어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기회가 되면 다음에 다른 브랜드의 상품을 제가 직접 사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다시 루키 볼캡 LA 다저스 얘기로 돌아가자면 원가는 33,000입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잘 찾아보시고 아주 싸게 좋은 모자를 구매해 보세요!!

 

그럼 이제 제가 찍은 루키 볼캡. 보러 갑시다.

우선 과한 디테일은 안 들어가 있고 앞면에 LA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네요

 

전체적인 셰입도 깔끔한 것 같아요

 

저는 챙 길이도 딱 적당한 것 같네요

 

볼캡이어서 챙이 굽혀진 정도도 예쁘게 굽어져 있어요

 

그리고 색상은 사진보다는 조금 덜 쨍해요

 

사진이 좀 쨍하게 나왔네요^^..

 

과하지 않고 예쁜 블루 색상이에요

그리고 뒤에는 MLB 엠블럼이 있네요

 

이게 빠질 수 없죠!

 

그리고 사진에선 밑에 있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버클이 있어요

 

이걸로 자신 머리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모자는 또 이렇게 옆모습도 중요한데요

 

셰입이 아주 깔끔하죠?

 

제 머리에는 깊이도 딱 맞는 것 같아요

 

보통 모자를 쓸 때 귀에 닿으면 작아 보이지 않고 예쁜 핏을 선보일 수 있어요

 

저는 이게 딱 귀에 닿더라고요

 

그래서 사이즈가 딱 맞는 거 같아요

 

모자 살 때 이 점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모자 안쪽을 보시면 챙 쪽이 모자 전체 색상과 같이 파란색이죠?

 

이쪽이 모자 전체 색상과 같으냐 다르냐에 따라도 느낌이 완전히 달라져요

 

저는 이렇게 다 같은 색상인 게 예쁜 것 같아서 이 모자에 호감이 더 생겼던 것 같아요

 

 

.

.

.

 

 

자 이렇게 처음으로 하는 모자 추천을 MLB 코리아의 루키 볼캡 LA 다저스와 함께 해봤는데요

 

모자 예쁘지 않나요?

 

요새는 모자를 꾸미지 않는 사람이 쓰는 게 아니라 포인트를 주거나 코디의 완성도를 더 높이기 위해 착용해요

 

그러니까 검은색, 흰색 모자가 있으시면 이렇게 파란색 혹은 다른 색상의 모자를 구매하셔서 조금 더 개성 있는 코디를 완성해봐요

 

이제 여름이 시작되니까 얼굴도 가려야 하잖아요 ㅎㅎㅎㅎ

 

그럴 때를 위해서라도 이렇게 예쁜 모자 하나씩 구매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