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죠


봄이 정말 짧아져서 바로 반팔을 입어야 할 날씨가 바로 와버렸어요..


그래서 저도 여름을 준비하면서 반팔을 하나 구매했는데요!


누구나 편하고 자주 입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옷이라 여러분께 추천해 드리려고 오늘 이렇게 찾아왔어요!


그럼 어떤 브랜드의 옷인지 바로 알아보러 갈까요?

.
.
.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반팔의 브랜드는 바로 휠라입니다~


휠라는 정말 누구나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브랜드죠


그렇지만 어떤 브랜드인지 잠깐 설명해 드릴게요


브랜드에 대해서 알면 받아들이는 느낌이 더 색다르거든요 ㅎㅎ


그래도 길게 하면 지루하니까 간단하게만 설명해 드릴게요


휠라는 1911년에 이탈리아에서 창립된 스포츠 브랜드예요


본격적으로 우리나라에 들어온 것은 1991년이라고 합니다


스포츠 브랜드이기에 활동성이 강한 옷, 신발들이 많아요


그리고 대부분 상품은 약간 영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 어린 사람들에게 더 잘 어울려요


이를 한 번씩 생각해 보시고 '영한 느낌도 괜찮다' 하면 계속 읽어주세요!


그럼 이제 옷 얘기로 넘어가 볼까요?

우선 제가 오늘 추천해 드릴 상품 이름은 휠라의 헤리티지 세리프 로고 루즈핏 반팔티입니다~


이름이 엄청나게 길죠 ㅋㅋㅋㅋ 


이 반팔은 지나가다가 한 번쯤 보셨을 수도 있을 텐데요


사실은 이 반팔보다는 휠라 하면 딱 떠오르는 로고가 있는 반팔이 더 유명하기는 한데 저는 이 헤리티지 반팔이 너무 어려 보이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아 구매했어요


그리고 심심한 무지 티가 아니라 가운데 심플한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줘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또 상품 이름에 있는 것처럼 적당한 루즈 핏이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요


이 휠라의 헤리티지 반팔은 면 100으로 이루어져 있는 소재고, 310G/Y 중량의 20수 싱글 원단입니다.


여기서 이 는 티셔츠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데요


다 같은 면 100 소재여도 두께가 다른 게 바로 이  때문이에요


자세히 들어가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핵심만 말하자면 수가 높을수록 티셔츠는 얇아지고, 통풍이 좋다고 할 수 있어요


단점으로는 잘 비쳐서 몸매에 자신 없는 분들은 수가 높을수록 피하는 게 좋겠죠??


다시 보시면 이 휠라의 헤리티지 반팔은 20수로 딱 적당한 두께라고 할 수 있어요


잘 비치지도 않고, 또 너무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죠


제 느낌으로는 루즈 핏이기도 하고, 소재도 얇은 편에 속해서 여름에도 입기 편할 것 같아요


아 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이죠


이렇게 괜찮은 티셔츠의 원가는 32,000원이에요


가격 괜찮지 않나요??


요새 반팔들도 너무 비싸져서 이렇게 싸고 괜찮은 티셔츠 찾기 힘든데 반팔에 돈을 크게 쓰지 않는 저 같은 사람들한테는 더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저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할인을 받아 27,2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여러분들도 다른 곳에서 싸게 살 수 있으면 더 싸게 구매해 보세요!


치킨 한 마리만 참고 안 먹으면 살 수 있어요 ㅎㅎㅎ


사이즈와 색상은 아래 사진으로 보여 드리면서 설명해 드릴게요!

저는 95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루즈 핏이라고 해서 일부러 95로 구매를 했는데요


그렇게 루즈하지는 않고 세미 오버 정도??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정 사이즈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 루즈하게 입고 싶으신 분들이나 몸집이 있으신 분들은 한 사이즈나 두 사이즈 업 해서 구매하시면 좋겠죠!!


그리고 색상은 흰색을 포함해서 총 5가지 색상이 있어요


나머지 색상들도 무난하게 예쁠 것 같으니 마음에 드시는 색상을 골라서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이즈와 색상까지 보여드렸으니 이제 옷을 직접 보러 갈까요??

처음 배송 올 때는 이렇게 하얀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살짝 더럽기는 한데 뭐.. 안쪽만 깨끗하고 예쁘면 됐죠!!


신경 쓰지 말고 얼른 박스를 뜯어봅시다

아마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옷이 비닐로 포장되어 있을 거예요


휠라 로고가 훤~~~ 히 보이네요 ㅋㅋㅋㅋ


이제 이 비닐도 뜯어볼게요

우선 전체적인 모습을 찍었어요


앞면에 대문짝만 하게 로고 플레이를 하고, 뒷면에는 깔끔하게 아무것도 없네요


앞면에 있는 휠라 폰트가 기존 휠라 티셔츠에 있는 로고들하고는 조금 다르죠


일부러 감성 있는 폰트를 쓴 것 같아요


제가 이 티셔츠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죠 ㅎㅎㅎ


이제 자세히 한 곳 한 곳 보러 갑시다

이렇게 가까이 가면 살짝은 비쳐 보이실 텐데 막상 입으면 그렇게 심하지는 않아요


중요 부위(?)가 유독 많이 튀어나오신 분들 아니면 괜찮을 것 같아요!!


넥 라인에 있는 택에는 귀여운 휠라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이게 아예 없으면 심심하기도 하죠 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빨래하지는 않아 봤지만 넥 라인이 빨래한다고 바로 늘어날 것 같지는 않아 보여요


그래도 막 늘리고 막 입으면 금방 늘어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소매는 시보리가 짱짱하지가 않아요


일부러 티셔츠 디자인에 맞게 흐물흐물하게 나온 것 같아요

밑단 시보리도 마찬가지예요


그렇게 짱짱한 시보리는 아니에요


그리고 왼쪽 사이드에 저렇게 귀엽게 작은 택이 달려 있네요

 


.


.


.

 

 


이렇게 티셔츠를 자세하게 봤는데 어떤가요??

 

괜찮지 않나요?

 

저는 처음 봤을 때 괜찮다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다시 한번 생각하자' 하고 마음 먹어서 나중에 봤는데도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사버렸어요


요즘에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괜찮은 티셔츠가 많지는 않은 것 같거든요..


그러니 편하게 입고 다니실 반팔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휠라 헤리티지 반팔을 추천해 드려요


반팔이 필요하신 분들도 얼른 사세요!!


이제 곧 한여름이 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