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알찬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요새 계속 온라인 강의를 듣고, 과제하고, 포스팅하고를 매일매일 반복하고 있네요

 

뭔가 이것들을 안 하면 찝찝할 거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

 

다행인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1 1 포스팅은 꾸준히 하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하는 일을 습관처럼 만들어보세요

 

그럼 일에 대한 스트레스가 사라질 거예요!!

 

.

.

.

 

그런데 뭘 잘 먹어야 뭘 하든 말든 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좋은 어플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

 

제 글 보시고 이 어플을 이용해서 많은 분이 잘 챙겨 먹고 다니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 어플은 바로..

 

 

 

‘만개의 레시피’라는 어플입니다!!

 

이 만개의 레시피는 이름처럼 주로 음식 레시피를 사진, 동영상과 함께 상세히 알려주는 어플이에요

 

그래서 요리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나 이 요리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하신 분들은 이 어플을 보면서 따라 하기만 하면 맛있는 요리를 해 먹을 수 있죠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에요

 

만개의 레시피에서는 만들어져 있는 요리를 판매하기도 해요

 

어때요? 여러모로 편리한 어플 아닌가요??

 

저도 자취하면서 이 어플 굉장히 자주 이용하는 데요

 

진짜 이런 아이디어 내신 분들에겐 따봉을 박아드립니다

 

그럼 이 어플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짝 볼까요??

 

 

그러기 위해선 먼저 어플을 다운받아야겠죠?

 

다운을 받아줍시다

 

 

그리고 어플을 들어가서 접근 권한들을 확인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로그인을 할 필요도 없이 그냥 홈 화면으로 들어가 져요

 

저는 딱히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느낀 적이 없어서 비회원으로 이용 중이에요

 

하지만 레시피를 저장하거나 어플 내에서 쇼핑하실 거라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

 

그게 아니라면 그냥 원하는 음식을 검색해서 원하는 레시피를 들어가서 따라만 해주시면 돼요

 

아 또 참고하실 게 여기는 동영상 레시피가 있고, 사진으로만 된 레시피가 있는 데요

 

보통은 그냥 사진 레시피가 많은 거 같더라고요

 

제가 사진으로만 된 레시피만 족족 뽑아서 한 걸 수도..ㅎㅎ

 

그래도 저랑 한 번 알아보러 갈 겸 홈 화면에 있는 최신 동영상 레시피를 들어가 볼까요??

 

 

저는 베이컨 치즈 베이글 레시피를 들어왔어요

 

군침이 도네요

 

우선 들어가면 이렇게 음식 사진과 함께 몇 인분인지, 요리 시간 등이 적혀 있어요

 

 

그리고 아래로 계속 내려보면 필요한 재료들을 쭉 나열해주고 그 아래에는 동영상이 있어요

 

그냥 사진만으로 된 레시피는 여기에 동영상이 없겠죠?

 

 

더 내리면 이제 이렇게 사진으로 요리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요

 

저는 보통 이걸 보고 합니다!

 

동영상이 없다고 큰 지장은 없어요! (그저 따라하기만 한다면!)

 

.

.

.

 

 

이렇게 레시피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까지 살펴봤는데요

 

어떤가요?? 저는 저처럼 이렇게 자취하는 분들이나 요리가 처음이신 분들은 이걸 보고 따라 하면 든든하게 밥도 챙겨 먹고 요리 실력도 나날이 늘어날 거 같아서 좋은데

 

또 혹시 요리하기 좀 곤란한 것들이 있으면 요리된 것을 구매해서 놔뒀다가 먹고 싶을 때 먹을 수도 있고

 

너무 편하지 않나요?

 

그래서 이 어플을 추천해봤습니다 ㅎㅎㅎ

 

다들 이 어플 따라 하시면서 든든한 한 끼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 글을 위해 가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