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들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점점 줄고 있는데 얼른 신규 확진자가 0명이 되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ㅜㅠㅜㅠ

 

모두가 고생하고 있는 지금! 다들 조금만 힘내시고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해요!!

 

! TMI는 여기까지 하고! 저희는 오늘 주제로 얼른 들어가 봐야겠죠??

 

오늘 소개할 옷은 바로..

 

.

.

.

 

 

드로우 핏이라는 브랜드의 옷입니다~

 

드로우 핏이라는 브랜드를 잠깐 소개해 드리자면 2014년 창립되었고 미니멀한 옷들을 주로 생산하는 브랜드예요

 

셔츠, 아우터, 바지 등 여러 가지를 생산해 왔고요

 

이 브랜드 역시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브랜드죠

 

저는 여기서 트렌치코트를 처음 구매해봤는데 정말 예쁘게 만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드로우 핏 트렌치코트를 추천해 드리려고 글을 써봐요

 

요새 누구나 한 벌 쯤은 있어야 할 트렌치코트 이왕이면 예쁜 거 사면 좋잖아요!!

 

그러니까.... 바로 옷 얘기로 가볼까요?? 

 

 

우선 제품 이름은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예요

 

아까도 말씀드리겠지만 이름처럼 살짝 오버핏으로 나왔어요

 

그렇다고 완전 박시한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오버핏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옷의 소재는 폴리 63%, 레이온 34%, 폴리우레탄 3%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수차례의 샘플링을 통해 높은 밀도로 제작된 고급 T/R 원단이라 내구성과 탄성 회복력이 뛰어나고, 구김이 적어 관리에 용이하다고 하네요

 

T/R 원단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 잠깐 설명하자면 폴리에스터와 비스코스레이온 섬유를 혼방한 소재예요

 

이 소재가 장점이 면 터치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구김이 덜하고 신축성이나 활동면에서 우수하다고 해요

 

그래서 관리하기 편하게 이 소재를 주로 쓴 거 같아요

 

이렇게 옷이 관리하기 편하고, 예쁘게 나왔는데 가격은 그렇게 많이 비싼 편은 아니에요

 

원가가 189,000이에요(가격 괜찮지 않나요??)

 

근데 저는 무신사에서 할인받아서 133,155원에 싸게 구매했어요!

 

여러분들도 할인하는 시기를 놓치지 말고 할인 많이 받으셔서 사세요!

 

사이즈와 색상은 아래 표를 보여드리면서 설명할게요!

  

우선 저는 M사이즈에 베이지 색상을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너무 오버핏도 아니고 정사이즈도 아니고 딱 적당하게 널널한 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174cm 67kg 상체는 살짝 마른 편인데 어깨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색상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보시고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이제 제가 산 드로우 핏 트렌치코트 베이지색을 직접 보러 갈까요??

 

 

전체적인 실루엣은 이렇게 생겼어요

 

색상이 베이지색인데 살짝 짙은 베이지색에다가 그냥 딱 트렌치코트! 하면 생각나는 디자인이에요

 

또 어깨에는 견장이 따로 없어요

 

저는 이게 더 나은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길이 감 같은 경우는 마지막에 착 샷을 보여드리면서 현실적이게 보여드릴게요!

 

 

 

다음은 라펠인데요

 

제가 생각하는 드로우핏 트렌치코트가 좋은 점이 바로 이 라펠이 몸에 착 붙어있다는 거예요

 

이 라펠이 붕 떠 있는 트렌치코트들은 캐주얼하고 데일리 하게 입기 살짝 힘들 수가 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붙어있으면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건 플랩이라고 하죠

 

한쪽 가슴에 이렇게 절개 형식의 디테일을 넣은 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게 직각 모양에 단추로 처리하는 옷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건 없고 딱 깔끔하게 곡선으로 처리했네요

 

 

 

소매는 가끔가다 이 버클이 사각 버클이 아닌 경우가 많은데 그거보다 이렇게 사각인 게 더 무난해요

 

허리 버클도 이와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옷 뒤편은 이렇게 트여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처리를 했어요

 

소재도 입는 사람이 편하도록 되어있고 옷 뒤도 이렇게 트여있어서 아무리 움직여도 불편하지가 않아요!

 

.

.

.

 

이렇게 옷을 자세하게 보여드렸는데 이제 길이 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부끄러운 제 착샷을 보여드려야겠죠?? ㅎㅎㅎ

 

에이 뜸 들이지 말고 그냥 바로 갑시다!

 

 

 

이렇게 앞, 뒤로 다 찍었는데요

 

비율은 봐주세요^^…. 아주 현실적이잖아요!!

 

그림자가 져서 색상은 잘 안 보이실 수도 있는데 사진과 많이 다르진 않아요!

 

착 샷은 길이 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올리는 거니까 봐주세요 ㅎㅎㅎ

 

저는 아까 말했듯 키는 174cm인데 이 트렌치코트는 딱 제 무릎까지 오네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실루엣이나 디자인들은 전체적으로 캐주얼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모델이 별로라 이상하게 보이진 않나 몰라요

 

 

.

.

.

 

 

자 이렇게 드로우 핏 트렌치코트를 추천하는 글을 썼는데요

 

어때요 한 벌씩 사고 싶다는 마음이 들지 않나요??

 

한 분이라도 그래야 제 글이 성공한 건데…. ㅎㅎ

 

아무튼 정말 예쁜 옷이에요

 

어떤 트렌치코트를 살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바로 이 드로우핏 트렌치코트를 고려해보세요!

 

강력 추천!!! 저도 아주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 옷 입고 다들 여자 친구 생기시고 예쁨 받으세요 ㅎ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글을 위해 이만 인사드릴게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