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프리메라 필링젤을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

 

이 프리메라 필링젤이 뭐냐면...

 

바로 저희 얼굴에 있는 각질을 관리해주고,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젤 타입의 각질 제거기에요

 

얼굴의 각질은 쌓이면 쌓일수록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시켜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면 좋은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이라는 제품이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피부관리를 조금이라도 하시는 분들은 아마 들어본 적 있으실 거에요

 

그만큼 유명하고 믿을만한 제품이니 제 현실 리뷰를 보면서 한 번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그럼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제 거는 펌핑형식으로 용량은 150mL인데 대용량도 있긴 해요!

 

그래도 처음 사실 땐 본인에게 안 맞을 수도 있으니 작은 거 사는 걸 추천해 드려요!

 

가격은 150mL 기준으로 1만 원 초반대로 비싼 편은 아니에요

 

제가 다른 제품 말고 프리메라 필링젤을 추천해 드리는 이유가 비싼 편이 아니라 추천해 드리는 것도 있는데 가장 큰 이유는 프리메라 필링젤을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자극이 별로 없다는 건데요

 

일반적인 각질 제거 제품들은 자극이 많아 피부가 상할 수도 있고, 잘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프리메라 필링젤같은 경우는 저자극이라 건성, 지성 피부인 분들 모두가 사용해도 괜찮아요

 

 

그리고 주성분은 발아 브로콜리, 멀구슬나무 추출물, 카모마일로 피부 정화, 보습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렇게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게다가 합성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자극이 별로 없는 편이라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믿고 사용하셔도 좋아요

  

 그리고 이 제품은 이렇게 투명한 필링젤이에요

 

기존에 알갱이가 큰 스크럽과 비교하면 굉장히 부드럽죠

 

그래서 여러 방면으로 피부에 자극이 크게 가지 않아 좋은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리는 거에요!

 

아 근데 이제 이 제품을 제가 직접 사용하고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려고 하거든요….?

 

눈 보호는 못 해 드리는 점 이해 부탁해요 ㅎㅎ..

 

그럼 갑니다!!!???준비…!

 

 

 

 

 

.

.

.

 

 

 

 

 

 

 

따단. 더럽죠 ㅎㅎㅎ.. 그냥 이런 식으로 된다는 것만 알아주세요ㅎㅎ

 

자! 사진은 얼른 건너뛰고 사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사용법

 

먼저 세안을 가볍게 한 후에 물기를 완전히 없애줍니다

 

그리고 프리메라 필링젤을 2~3번 정도 펌핑해서 얼굴에 문질러줍니다

 

너무 세게 하시면 안 돼요

 

자극이 가서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조금만 마사지해줘도 위 사진처럼 각질이 금방 일어날 거에요

 

이를 30초에서 1분가량 해줍니다

 

그리고 각질을 보며 감탄을 해줘요 (저는 처음에 신기해서 그랬어요 ㅋㅋㅋ)

 

여기까지 다 하셨으면 미온수로 얼굴을 씻어줍니다

 

이때는 굳이 세안제를 사용 안 하셔도 돼요

 

 

이 과정을 모두 마친 얼굴이에요!

 

좀 더 깨끗해진 느낌 안 드시나요 ㅋㅋㅋㅋㅋ

 

본인이 해보고 딱 거울 보면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광이 나는 느낌? 깔끔하게 각질 제거가 됐다는 걸 느끼실 거에요 (보기에 엄청 깨끗해지거든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마지막 세안까지 끝나면 바로 팩을 해주면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렇지 않으면 수분손실, 피부외부의 유해물질 침입이 매우 쉬워지는 상태가 되어서 하나 마나..

 

그러니까 꼭 팩을 해주시면서 보습관리까지 하는 걸 추천해드려요!

 

 

.

.

.

 

 

자 이렇게 프리메라 필링젤을 리뷰하면서 추천하는 글을 썼는데요

 

각질 제거를 해주지 않으면 아까 트러블이 더 생겨날 수도 있다고 했죠?

 

더 생기기 전에 얼른 해서 트러블 안 나게 해보는 게 어때요?

 

귀찮겠지만 이를 일주일에 1~2번 정도 꾸준히 해주시면 어느 정도 피부가 깨끗해지실 거에요

 

저 믿고 사용해보세요

 

아! 저도 얼른 하러 가야겠네요

 

그럼 다들 좋은 피부가 되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 Recent posts